울산대공원 크리스마스파티 초대가수 "알리"
본문 바로가기
행사, 축제, 연예인

울산대공원 크리스마스파티 초대가수 "알리"

by 깜장야옹이 2017. 12. 25.
반응형



울산대공원 크리스마스파티 초대가수 "알리"



17.12.24일 크리스마스이브에 울산대공원 장미원에서 크리스마스파티가 있었습니다. 비보이팀의 공연, 시를 노래로 부르시는 분, 어머니 합창단 등 예열을 거쳐 마지막 하이라이트로 가수 알리가 등장을 했답니다.





복면가왕을 안봐서 몰랐는데 알리가 복면가왕에서 "팝콘소녀"로 나왔다는거 같더군요. 알리는 불후의 명곡에 첫 출연할때부터 노래 때문에 피치못할 고백을 했던 그 시기까지 불후의 명곡을 통해 자주 접했었는데 이 후 방송을 못봐서 오랜만에 보는 듯 하네요.




2017년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날 저녁 7시부터 진행된 크리스마스파티는 울산대공원 장미원 야외무대에서 펼쳐진 행사로 빛축제가 진행 중이라 무대 주위에는 밝은 등이 길을 밝히고 있답니다.




사진 중에서 이 사진이 제일 아쉽네요. 





상당히 괜찮은 구도가 잡힌듯 한데 잠시 캡코더 보다 한발 늦어 부랴부랴 카메라를 들었지만 초점이 나가버렸네요. 초점만 맞았다면 이날 찍은 사진 중에 제일 애정이갈 사진이었을텐데...


예전 샤오미인가 화웨이 쓸때는 휴대폰 어플에 사진 찍어 놓고 나중에 찍어둔 사진을 불러와서 터치하면 터치한 부분으로 초점을 잡아주는 기능이 있었는데 DSLR도 그런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막찍어도 후에 초점 잡을 수 있으니...  




사람이 화면의 중앙에 있는것도 좋지만 역시 제 취향엔 모델을 한쪽으로 모는게 좋네요. 





제가 찍은 사진엔 유독 오른쪽 혹은 왼쪽에 사람이 있고 중앙을 배경으로 하는건 제 취향이라능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