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이한 자동차 악세사리! 불독 모양의 방향제!
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특이한 자동차 악세사리! 불독 모양의 방향제!

by 깜장야옹이 2021. 10. 11.
반응형

특이한 자동차 악세사리! 불독 모양의 방향제!


얼마전에 친구가 집에 놀러를 왔었는데 형이 사준거라며 차안에 불독 모양의 방향제를 달아놨네요. 와이프가 그걸보더니 예쁘다고 본인차에 하나 달고 싶다고 해서 찾아봤더니 알리에 저렴한 불독 모양의 차량용 방향제가 있네요. 일단 국내랑 금액을 비교해 봤는데 확실히 알리가 1/3 정도 가격 혹은 그 이하로 저렴하네요.

급하게 필요한것도 아닌데 뭐 기다리는게 대수인가요 ㅋㅋ 알리로 저렴하게 질렀네요.


제가 본 곳에서는 골드, 실버, 블랙, 건 그레이, 로즈골드, 레드의 총 6가지 색상이 있었는데 와이프가 선택한 색상은 검정과 은색의 중간 색상인 건 그레이였네요. 거기에 차가 빨간색이라 빨간 불독도 한마리 추가해서 총 3개의 불독 모양의 방향제를 구매했는데요.


제가 구매한 가격은 배송료 포함해서 3개 $12.27로 한화로 하면 대략 1.5만원 정도네요. 위 사진은 제가 구매한 곳의 글쓰는 날 기준으로 현재 금액인데 현재 31% 할인을 해서 개당 $2.2에 배송료가 $1.42 붙어있네요.



오늘주문하면 11월 2일에 배송예정이라고 하니 대략 1달 일주일 정도인데요. 실제로 제가 주문했을때는 12일 만에 물품을 수령했답니다. 결제해서 다음날 발송, 그리고 오는데 11일 걸렸네요.


구성품은 불독 모형과 방향제 이렇게 단촐한 구성입니다 ㅋㅋ 그래도 내부에 들어갈 방향제는 나름 잘 밀봉되어 있으니 안심하셔도 될거 같네요.


3~4천원짜리치곤 그래도 퀄리티가 나쁘진 않는데요. 빨간색상도 칙칙하지 않게 색이 잘나온거 같네요. 차량에 부착하는 방식은 송풍구에 꼽는 방식이랍니다.

불독 모양의 케이스 안에 방향제를 넣는 방법은 돌리고 쏙 빼면 됩니다. 어렵진 않는데 처음에 설명이 없어서 좀 헤맸네요 ㅋㅋ 요리 돌려보고 저리 돌려보고 당겨도 보고 어째저째 하다보니 요렇게 쏙 뽑히네요 ㅎㅎ



함꼐 받은 방향제를 저기 넣고 다시 닫아 주시면 되는데 저희 같은 경우는 현재 쓰고 있는 방향제가 있어서 방향제는 넣어 주지 않고 데코용으로 불독만 차량에 달아놨네요 ㅋㅋ 그래서 솔직히 향은 모르겠네요..


앞쪽 송풍구에 각각 하나씩 달아놓고 남은 하나는 뒷좌석에 있는 송풍구에 달아놨네요 ㅋㅋ 생각보다 덜 예쁜거 같기도 하고 나름 잘 어울리는거 같기도 하고 애매하긴 한데 그건 취향차이니 ㅋㅋ

그래도 와이프는 좋아하네요.. 남자들은 HUD 같은 악세사리를 좋아하는 반면 여자들은 이런 악세사리를 좋아하는게 확실히 다르긴 하네요 ㅋㅋ

혹시라도 이런 종류의 차량용 방향제를 찾으신다면 솔직히 국내 가격과 알리 가격 비교해 보시고 구매하시길 추천합니다. 금액차이가 많이 나네요 ㄷ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