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엔 없는 퀴즈노스서브, 서울가서 먹어봤네요.
본문 바로가기
음식, 디저트

부산엔 없는 퀴즈노스서브, 서울가서 먹어봤네요.

by 깜장야옹이 2021. 10. 8.
반응형


부산엔 없는 퀴즈노스서브, 서울가서 먹어봤네요.


그래도 나름 부산이라고 하면 대한민국의 2번째 도시로 있을건 다 있다라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아직 그정도는 아닌가 봅니다. 결혼식 때문에 방문했던 서울, 저녁에 약속이 있어 간단하게 허기를 채울 수 있는 곳이 있을까 해서 찾아보니 호텔 근처에 퀴즈노스서브라는 샌드위치 전문점이 있어서 방문을 했는데 찾아보니 부산엔 없네요 ㅋㅋ

제일 가까운 곳이 양산 부산대학병원점 그다음이 거제에 있네요 ㅋㅋ 부산에도 없는 걸 서울서 먹고왔으니 좋아해야하는건가...



저희가 방문했던 매장은 퀴즈노스서브 마곡나루점으로 저희가 묵은 호텔 바로 맞은편에 있었는데요. 매장은 작았지만 눈에 잘 뛰는 붉은색으로 되어있었네요.


<음식점 상호>

퀴즈노스서브 마곡나루점


<주소>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5로 6, 마곡나루역 보타닉 푸르지오시티 154호

<연락처>
02-3665-7412

<영업시간>
하절기 평일 : 오전9시~밤9시
하절기 주말 : 오전9시~밤8시
동절기 평일 : 오전8시~밤9시
동절기 주말 : 오전10시~밤8시



서브웨이랑은 조금 다르지만 그래도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퀴즈노스서브인데요. 서브웨이가 부페식으로 쭉 가면서 샌드위치에 넣고 안넣고를 선택한다면 퀴즈노스서브는 미리 만들어진 샌드위치의 종류가 많은데요. 안에 들어갈 재료는 고를 수 없지만 선택장애가 있는 분이라면 오히려 반길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퀴즈노스서브 마곡나루점은 매일 런치....아닌데 점저세트가 있네요 ㅋㅋ

<세트>

시각 : 매일 4시~7시

A Set : 12,000원

          샌드위치 M사이즈 (델리 또는 벨류)+<미니샐러드 또는 스프>+소다2잔

B Set : 15,000원
          피자+<미니샐러드 또는 스프>+소다2잔




저녁에 약속만 없었어도 세트메뉴로 먹었을텐데 얼마 안있어 또 저녁을 먹어야 해서 세트는 포기했네요.

참고로 빵은 화이트 브레드, 휘트 브레드, 로즈마리 파마산 브레드로 나뉘고 크기는 R(13cm), M(19cm), L(24cm)이며 추가토핑도 선택할 수 있다고 하네요.


한국 사람인지라 불고기 스테이크 & 김치를 골랐네요. M 사이즈 하나만 시켜서 반씩 나눠 먹었네요. 써브웨이에는 김치가 들어간 메뉴는 없었던 거 같은데.... 빵은 화이트 브레드로 어차피 빵 먹는 데 좀 더 달달한 걸로 골랐네요. 신기하게 파마산이 들어간 빵도 있었네요.

전체적인 분위기나 종류나 써브웨이와 비슷한 형태인데요. 다만 써브웨이는 매장 근처만 지나가도 나는 특유의 냄새가 있는데요. 그게 어떨 때는 좀 좋지 않은데... 퀴즈노스에는 그런 냄새가 나진 않네요. 써브웨이만의 고유한 향인가 봅니다.

어딜 가나 그렇겠지만 역시 메뉴 사진과는 뭔가 많이 다르죠?? 메뉴에는 속이 엄청나 보이는데 실제로 먹으면 그렇진 않다는 거~

그래도 한국 사람 입맛에 맞게 단짠 불고기와 맵지 않은 김치가 들어가 있어서 느끼하지 않게 잘 먹었네요. 요건 써브웨이보다 맛있다능~

간단하게 점심으로 한 끼 해결하기에는 나쁘지 않았네요. 부산에 없다는 게 신기하지만~ 부산에 써브웨이는 있었는데 말이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