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디자인으로 특별한 케익, 각기 다른 모듬케익을 원한다면 정관 meetcake(미트 케익)
나만의 디자인으로 특별한 케익, 각기 다른 모듬케익을 원한다면 정관 meetcake(미트 케익)
생일당일 부랴부랴 주위에 케익 전문점 또는 베이커리 가게를 검색하게 되었네요. 언제나 일반적이고 대중적인 것보단 조금은 특이하고 레어한 것을 좋아하는 편이라 이번에도 색다른 케익 전문점을 찾아 갔네요.
일요일이라 미리 전화로 영업 유무를 확인하고 케익 디자인등도 대충 물어보고 출발을 했는데요.
이번에 우리가 들린 케익 전문점은 기장 정관에 위치하고 있는 미트케익(meetcake)이라는 곳으로 조각케익도 있고 미리 며칠전에 이야기를 하면 원하는 모양으로 세상에 하나뿐인 특별한 모양의 케익도 제작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정관에서도 병산방향으로 구석에 위치하고 있어 정말 잘 알려지지 않은 곳인듯 한데요. 사장님 솜씨는 훌륭하네요. 특별한 일이 있을때는 종종 이용하면 좋을 듯 합니다.
미리 며칠전 사전에 연락을 해서 원하는 디자인으로 주문제작을 했다면 모르겠지만 오늘은 급작스럽게 방문을 한 경우라 따로 제작은 힘들다고 하셔서 기존에 있는 조각케익들을 이용해 조각 조각을 붙여 하나의 케익으로 만든 모듬케익을 주문했는데요.
이날 준비되어 있던 조각케익은 당근케익, 오레오 초코케익, 무화과 초코케익, 무화과 생크림케익, 레드벨벳, 복숭아 생크림케익 등 총 7가지가 있었는데요. (1개는 이름을 모르겠네요 ㅋㅋ)
우린 이중 6가지를 선택해서 모음케익으로 했네요.
우리가 최종적으로 주문한 모듬케익인데요. 6조각을 선택해서 하나의 케익으로 합친 거랍니다.
케익 판에 글자도 적어주시는데 25자인가 몇자 이내에는 적어 주신다고 했는데 정확히 몇자라고 말씀하셨는지는 기억이 안나네요. 대략 20자~25자 였던거 같은데..
6조각 모두 조금씩 맛 봤는데 수제 케익이라 그런 지, 다른 케익에 비해 당도도 덜 하고 느끼함도 덜했던 것 같아요. 개취로는~ 평소에 좋아하지 않던 오레오 케익이 의외로 초코맛이 부드러워서 좋았다는~
복숭아랑 무화과도 시럽맛보다는 과일맛이 잘 느껴져서, 다음에도 또 주문할 것 같아요~
케익을 주문해서 받아갈 수도 있고 내부에서 먹고 갈 수도 있는데요.조각케익과 함께 여러음료들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내부는 밝고 하얀색 위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깔끔한 편입니다. 빌라들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 밖에 내다볼 수 있는 풍경이 좀 아쉽긴 하지만 도심에서의 카페와는 다르게 아늑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답니다.
meetcake (미트케익)
영업시간 : 11시~20시 (일요일은 12시 오픈)
휴무일 : 매주 화요일
카카오톡 아이디 : a66888966
수제케익 : 카톡으로 주문가능하며 전체적인 색, 원하는 문구와 사진등을 첨부하면 보다 정확한 모양으로 케익 제작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