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에서 치맥 한잔! 푸짐한"충만치킨"
본문 바로가기
음식, 디저트

서면에서 치맥 한잔! 푸짐한"충만치킨"

by 깜장야옹이 2019. 10. 31.
반응형



서면에서 치맥 한잔! 푸짐한"충만치킨"



몇년전만해도 친구들 만나면 경대아니면 서면이었는데.. 요즘엔 서면에 나갈일이 참 없네요. 


오랜만에 서면을 나갔더니 치킨은 먹고 싶은데 어디에 뭐가 있는지도 잘 모르겠고 1번가쪽부터 시작해서 태화 뒷쪽까지 돌아다니며 훝어보다 간곳이 바로 "충만치킨"이라는 곳이네요.




포스팅을 위해 찾아보니 "충만치킨"이 체인점인가 보네요. 오늘에서야 알았네요 ㅋ


부산 서면 충만치킨은 태화 신관 바로 뒤편에 있으며 건물 2층에 있으니 계단을 올라가셔야 합니다.





올라가는 계단에 보니 특허받은 치킨이라는 광고문구가 눈에 띄네요. 고온의 숯가마라.. 숯가마하니 찜질이 먼저 생각나는 ;;




충만치킨 서면점의 메뉴들 인데요. 뭔가 종류가 많네요. 한참 처다보다 저희가 고른건 '스노우어니언'이네요.


이름에 스노우라는 말이 들어가는거 보니 왠지 치즈 가루가 들어간게 아닐까 예상해 봅니다 ㅎ




카운터 옆쪽에 보면 셀프바도 있으니 치킨무, 채소, 감자튀김등이 필요하시면 덜어와서 먹으면 된답니다.


그래도 나름 식당이고 손으로 잡고 먹을 수도 있는 메뉴인데 왜 물티슈를 안줄까 했었는데 셀프바에 오니 물티슈도 있네요 ㅋㅋ




치킨위에 하얀 소스, 스노우가 치즈일거라 예상했는데 아니네요 ㅋ 함께 들어가 있는 양파링과 함께 먹으면 되는데요.





맛은 괜찮은데 생각보다 양이 많네요 ㅋ 첨엔 몰랐는데 먹다보니 결국 다 못먹고 남았네요. 둘이서 닭 하나를 못먹다니 ㅠ


하긴 옆테이블을 슬쩍 쳐다보니 남자 4명인가 5명이었는데 거기도 2개 시켜놓고 결국 다 못먹고 가더라는 ;;


500ml 생맥주랑 함께 했는데 다 못먹은게 좀 아쉽지만 맛 자체는 나쁘지 않았네요.




튀김먹다보니 하트 모양의 튀김이 보이길래 ㅎㅎ 저런건 먹기전에 사진 한컷 직어줘야 또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