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도는 지금 카페 핫플레이스! 야경뷰가 괜찮은 영도 카페 "카린"
영도는 지금 카페 핫플레이스! 야경뷰가 괜찮은 영도 카페 "카린"
예전만 해도 태종대 말곤 볼거 없다던 영도가 부산항대교가 완성된 후 카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이번엔 루프탑이 좋다고 하는 부산항대교 야경뷰를 볼 수 있는 카린이라는 카페를 가봤네요.
영도카페 "카린"을 걸어 올라가겠다고 하시는 분들은 커피가 매우 시원함을 느낄 수 있을텐데요. 카페 건물 자체는 크게 튀지 않는 붉은 벽돌로 된 4층짜리 건물입니다.
영도에 유명한 카페인 신기산업카페 바로 아래 위치하고 있으니 찾기 어렵진 않습니다.
카페 카린은 자체 전용 주차장을 가지고 있어 주차가 용이한 편인데요. 카페 이용하시는 분들은 따로 주차권 필요 없이 음료 주문시 차번호 이야기하면 직원이 온라인으로 차량 등록을 해줍니다.
차량 등록이 되면 차량 번호가 자동 인식되어 그냥 출차하시면 됩니다. 2시간까지 무료주차라고 하던가.. 시간은 기억이 잘 ㅋㅋ;;
카린은 '노 스모킹', '노 키드존', '노 펫 인사이드'라고 하네요. 담배 금지! 아이 동반 금지! 애완동물 동반 금지! 카페입니다.
카린의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밤10시까지이네요.
카페카린의 메뉴판입니다. 커피류, 에이드류, 요거트, 티 등이 보이네요. 음료류 외에도 맛있어 보이는 케익과 마카롱도 보이네요.
1층에는 음료 주문을 할 수 있는 곳과 올드카 한대가 전시되어 있고 안경, 말 모양의 USB등 독창적인 제품을 판매하기도 하네요.
음료를 받아 위로 올라가니 창을 통해 부산항대교의 야경도 볼 수 있고 소품들을 이용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장소도 있네요.
사진 찍는걸 좋아하는 분들이 가시면 가만히 있기 힘든 곳이겠는데요 ㅎㅎ 마친 방문했던 날은 커피 마시는 분들이 거의 없어 사진 찍으며 돌아다니기 딱 좋았는데 하필 일행이 사진 찍는걸 별로 안좋아 해서..
오늘 이 카페를 방문한 목적은 루프탑을 가고자 하는 거였는데 오늘은 쇠사슬로 막아놨네요. 희안하게 올해는 어딜가나 뭐가 안맞는지 ;;
사진찍으로 나가면 비오고 카페가면 잠겨있고 ㅠ 사진으로 보이는 루프탑이 가보고 싶었는데 젠...장!!!!!!!!
창문 밖으로 보이는 야경만 보면서 음료에 카익 한조각만 해야겠네요. 케익은 치즈케익인데 선택은 잘한듯 합니다.
음료는 베리베리 쇼콜라와 스윗 루비라떼인데 한참 마시다 이상해서 보니 서로 바꿔먹고 있더라는... 어쩐지 라떼 맛이 왜이래 하면서 혼자 심각한 고민 중이었는데 ㅋㅋ;;
계단 베란다에서 보니 바로 뒤에 신기산업카페도 있네요. 바로 근처네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