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시원한 이것!! 부산 범일동 30년 전통 본가밀면
본문 바로가기
음식, 디저트

여름엔 시원한 이것!! 부산 범일동 30년 전통 본가밀면

by 깜장야옹이 2019. 8. 10.
반응형



여름엔 시원한 이것!! 부산 범일동 30년 전통 본가밀면



일이 있어 좌천 일신기독병원을 방문했다 오는 길에 밥 먹을곳을 찾다 들린곳이 범일동에 위치하고 있는 "30년 전통 본가밀면"이라는 곳입니다. 지도상으론 일신기독병원에서 상당히 멀어보이기도 한데 그 더운 날씨에 마냥 걷다보니 근처까지 갔더라구요. 한 15분 가량 걸었나..





땡볕아래 걷다보니 땀도나고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을 찾다 간곳이 바로 이곳 "30년 전통 본가밀면"입니다.




바로 인근에 힘내라병원이 있네요. 아는 동생이 이곳에서 근무를 했던 적이 있어 사진한장 찍어 보내줬네요 ㅎㅎ 님 예전 근무지 지나는 중~ 하면서 ㅎㅎ




더운날씨라 그냥 시원한 냉면이 땡겨 찾아 간거였는데 TV에도 방영된 적이 있다고 하네요.


2017년 7월 18일에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 방영된 적이 있네요. 몸에 좋은 한약재로 12시간을 끓인 육수를 사용한다는 자막이 있는데 여기 음식 먹으면 몸이 튼튼해 지는건가요 ㅎㅎ




본가밀면은 밀면전문점으로 메뉴의 대부분이 밀면과 관련된 음식들입니다. 밀면을 제외하고나면 만두가 전부인데요.


이곳에서는 2인분 이상 주문할 경우 모든 메뉴에 대해 포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늘 주문한 음식은 물밀면, 비빔밀면, 그리고 왕만두 4개짜리랍니다.




일반 좌식도 있고 테이블식도 있으니 편하신데 이용하시면 되는데 신발 벗기도 귀찮고 양반다리를 잘 못해 그냥 일반 테이블석으로 정했네요.





물과 육수는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다고 하니 밀면 먹기전에 가져와서 목을 축이면 좋을거 같습니다.


요즘에도 종업원에게 반말을 하는 사람이 많은지 '종업원에게 반말, 욕설을 하지말아주세요!'라는 문구가 붙여져 있네요. 요즘엔 그런 몰상식한 사람이 거의 없을텐데 종업원이 외국인이라 막대하시는 분이 아직도 있나보네요. 어딜가나 꼴불견은..




물밀면을 좋아하는 일행과 비빔밀면을 좋아하는 나! 결국 다른걸로 시켜서 나눠먹는 걸로 ㅎㅎ


그래도 만두는 역시 비빔이랑 먹어야.. 간장도 좋지만 비빔양념에 찍어먹는게 젤 맛나네요.


이곳 30년 전통 본가밀면의 물밀면을 드실때는 많은 분들이 식초/ 겨자 등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은 그대로 먹을때 맛있다고들 하시니 무의식적으로 뿌리기 전에 한번 국물 맛을 보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역시 만두는 비빔과 함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