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표충사 맛집, 토담집 더덕정식
본문 바로가기
음식, 디저트

밀양 표충사 맛집, 토담집 더덕정식

by 깜장야옹이 2019. 8. 6.
반응형



밀양 표충사 맛집, 토담집 더덕정식


밀양 표충사를 가는길에 밥때가 되었길래 표충사와 멀지 않는 곳에 있는 식당가에서 찾은 음식점이 토담집이라는 음식점인데요. 오.. 기대를 안하고 찾은 곳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만족도가 높았네요.





수많은 음식점들이 밀집해 있는 식당가인데요. 표충사에서 5분도 안걸리는 거리에 있어 표충사 가는 길, 혹은 오는길에 들러 밥먹기 딱이네요.





식당가 앞에는 100대는 족히 주차할 만한 넓은 주차장이 있는데 무료주차니 음식점과 가까운곳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밀양 토담집의 메뉴입니다. 다른건 가격 변동이 없는거 같은데 더덕과 관련된 메뉴들은 따로 종이로 적은거 보니 가격의 변동이 있었나 봅니다. 다른 블로그들 사진을 비교해 보니 올랐네요. 역시 내가 갈때가 장날인건가 ㅋㅋ


예상보다 가격이 조금 오르긴 했지만 처음부터 더덕정식을 생각하고 왔던터라 2번 생각없이 더덕정식을 주문했네요 ㅎ




더덕 외에도 두부, 계란말이, 버섯, 배추쌈, 묵, 깍두기, 콩자반, 양파, 멸치, 가지, 된장찌개 등이 함께 나오는데요.


더덕 특유의 알싸함이 적게 나고 살짝 매콤한게 평소에 더덕을 즐기지 않는 사람들도 먹기 좋네요. 더덕정식을 주문하면서도 더덕 특유의 맛과 향을 제대로 못잡아서 먹기 거북하지 않을까 걱정스러운 마음도 있었는데 다행히 잘 잡아서 맛있네요.





된잔찌개도 살짝 맵싹한게 꽃게가 안들어 가서 그런지 청국장의 느낌도 조금 나는거 같네요.


오늘 점심은 매우 잘 고른듯 합니다 ㅋ




밀양 표충사 근처 토담집은 매주 화요일이 휴무라고합니다. 우리가 월요일에 갔으니 하마터면 못먹고 올뻔 했네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