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양산 홍룡폭포/ 원효암가는 길, 경성코페 홍룡사점
본문 바로가기
음식, 디저트

[카페] 양산 홍룡폭포/ 원효암가는 길, 경성코페 홍룡사점

by 깜장야옹이 2019. 7. 18.
반응형



[카페] 양산 홍룡폭포/ 원효암가는 길, 경성코페 홍룡사점



회사회식을 양산에서 하고 양산까지 온김에 근처 카페서 커피한잔 하기위해 여기저기 찾아보다 그나마 제일 가까운 경성코페 양산 홍룡사점에 가봤네요.





경성코페라는 카페를 처음 알았는데 검색을 해보니 프렌차이즈인거 같네요. 양산 뿐만 아니라 부산, 창원, 장유등 부산/ 경남 인근에 분포되어 있네요.





경성코페 양산 홍룡사점은 심플한 외관의 1F, 2F으로 되어 있네요.





경성코페 양산 홍룡사점의 메뉴판인데요. 커피류, 스무디류, 과일음료, 티 등으로 되어 있네요.


쿠폰5개 모으면 아메리카노 한잔이 무료인데 우리 인원이 6명인데 제가 늦게도착을 했더니 쿠폰북을 주시네요.. 그건 그냥 아메를 먹으라는 말이겠죠? 써서 아메는 안먹는데 ㅠ


시럽 좀 많이 넣어 최대한 달달하게 만들어서 시원한 맛으로 먹어야 겠네요 ㅋ




경성이라는 이름에 맞게 내부는 인터리어 소품들이 드라마에서나 볼법한 모던한 느낌이 많이 나는데 축음기를 비롯해 유물급이 많이 보이네요.





사진은 안찍었는데 입구쪽은 방석이 있는 실로되어 있고 커튼이쳐저있어 여자들 감성이 맞는 작은 룸으로 되어 있네요.


우리 여직원들도 나가다 그곳에 잠시 앉아 사진 찍고 후다닥~




시럽 듬뿍넣은 아메리카노와 늦게가서 뭘 주문했는지 이름모를 음료들이 나오네요 ㅎ 늦게 가서 바깥쪽에 앉는 바람에 진동이 울리자 찾으로만 갔다능 ㅋ


토요일 오후임에도 불구하고 카페에 사람이 없네요. 다들 2층에 있는건가.. 여기까지 온김에 원효암 가보자고 해서 짧은 시간이지만 편하게 먹고 나왔네요.


원효암이나 홍룡사 다녀오는길에 잠시 들러 목축이며 숨돌리기 좋은 위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