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스노트 미백치약 8주간 사용후기, 전/후 사진 비교
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투스노트 미백치약 8주간 사용후기, 전/후 사진 비교

by 깜장야옹이 2019. 3. 19.
반응형



투스노트 미백치약 8주간 사용후기, 전/후 사진 비교



사람들의 첫인상과도 관련이 되어 있으며 미용에 관심이 없는 사람이라도 하얀치아에 대한 로망은 누구나 가지고 있을거라 생각이 됩니다.


저 또한 담배는 피지 않으나 커피를 하루 3~5잔 정도 마시다 보니 커피의 색소 때문인지 누런 치아를 가지고 있어 언제나 하얀 치아를 보면 동경의 대상이 되기도 했는데요.


작년 10월 치과치료를 받으로 갔다 미백치료도 가능한지 물어보니 그곳에서는 하지 않는다고 하시네요..


그러다 발견한 미백치약!! 투스노트 미백치약을 구매해 8주간 이용해봤습니다. 과연 변화가 있었을까요?





투스노트 미백치약



최대양인 과산화수소수 35%를 첨가했다는 투스노트는 여러 후기들이 올라와 있는데요.


최소 4주에서 최대 12주 정도 꾸준히 사용하면 그 효과가 나타나니 하루 3번씩 꾸준히 칫솔질 하고 초콜릿이나 커피 등 색소침착이 많은 음식을 먹은 후 꼭 투스노트를 이용해 양치를 하라고 권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이렇게 미백의 치아를 가질 수 있을까요??


투스노트 치약 구매, 개봉



금액대가 좀 있는편인데요. 효과가 있다면 계속 사용할 예정이지만 효과가 없다면 사용하지 않는 다는 생각으로 일단 질러봤습니다.


아쿠아민트, 스피아민트 각2개씩 들어 있는 4P 세트로 구매했는데 신규 가입자 쿠폰 등을 사용해 3만원대 초반에 4P 세트를 구매했네요.


사용량이 적은 사무실에 1개를 가져다 두고 나머진 집에 두고 사용을 해봤네요.





처음엔 화~~한 맛과 느낌이 났었는데 몇번 하다보니 처음의 그 화~한 느낌은 없어졌네요.





딱 하루3번 열심히 닦았는데 일반 치약이랑 좀 다른점이 있다면 거품이 좀 적게 나는거 같네요. 그리고 일반 치약은 열심히 닦으면 뱉을때 대부분 거품인데 반해 투스노트는 거품은 적고 액체가 많이 나옵니다.


8주동안 사용했는데 하루 1번 사용하는 사무실용은 아직 30~40% 정도 남아 있고 집에서 사용중인건 1개 다 쓰고 2번째꺼 30~40% 정도 사용했네요. 즉, 4P용 구매하시면 혼자서 3달 정도는 넉넉히 사용할 수 있는 분량입니다.


투스노트 사용후기



안구테러에 대해선..참 뭐라 할...;;


직접 셀카로 찍은건데요. 최대한 동일 조건에서 촬영하기 위해 매번 같은 세팅으로 두고 같은 장소에서 비슷한 시간대 촬영을 했습니다.


『카메라 셋팅』

기종 : 소니 A7M3

렌즈 : 탐론 28-75 iii

ISO : 1000

셔터스피드 : 1/20

조리개 : f4

다이나믹레인지 : LV1

스타일 : 뉴트럴 -1,+2,+1

픽처프로파일 : OFF

측광모드 : 스팟

화이트밸런스 : 흰색 자동

사진포멧 : JPG

촬영시간 : 매주 토요일 밤 12시 전후

촬영장소 : 방 오디오 앞 (매주 같은 위치)


위에 올려둔 첫번째 사진은 투스노트 미백치약을 사용하기 전날 찍은 전사진과 이 후 매주 토요일 밤에 양치를 하고 바로 촬영한 1주차~4주차까지의 사진들 입니다.


4주만에도 효과가 나타나는 사람이 있다고 홈페이지에 있던데 전 해당사항이 없나봅니다. 크게 눈에 띄일 만큼 차이가 나진 않네요.




5주차부터 8주차까지 사진들입니다. 매주매주 보면 크게 차이가 없어 보이는데 확실히 1~4주차에 비해 5~8주차는 그나마 조금 밝아진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치아라는게 완전 불투명이 아니다 보니 빛에 따라 많이 달라 보이던데 어떤 날은 오~ 하얗게 변한거 같다라고 느끼다가도 또 어떤날은 바뀐게 없는거 같은데.. 라고 느껴지기도 합니다.




왼쪽 사진은 투스노트 미백치약을 사용하기 전날 촬영한 치아 사진이고 오른쪽은 사용 8주차때 촬영한 치아사진입니다.


둘다 양치하고 방에 들어와 바로 촬영한 것들이구요. 8주간 매일 3번씩 꾸준히 사용했는데 차이가 좀 보여지시나요?


치아가 맏닿는 부분은 잘 모르겠는데 잇몸에 가까운 부분은 조금 하얗게 된거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판단은 여러분이..


사람마다 다르니 저랑 안맞을 수도 있고 제가 치약을 잘못 사용했을수도 있겠지만 8주동안 사용해본 결과 눈에 확 띄일 정도로 치아가 미백효과를 주지는 못하는거 같습니다.




맨눈으로 보는게 아니라면 카메라 기능에서 좌측은 다이나믹레인지 LV1이고 우측은 다이나믹레인지 LV5로 촬영한 건데 카메라를 이용할 때는 다이나믹레인지를 살짝 만져도 피부나 치아가 맑게 나오는 효과가 있습니다.


일단 남은 치약들은 다 써야 하니 당분간은 계속 투스노트 미백치약을 사용하겠지만 저걸 다 쓸때까지 눈에 띄는 효과가 없다면.. 지금처럼 효과가 미미하다면.. 투스노트와 저의 인연은 여기까지 인듯.. 길어야 1달 남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