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희성 작가의 게임판타지 "달빛조각사 51권" 발매
본문 바로가기
음반,도서

남희성 작가의 게임판타지 "달빛조각사 51권" 발매

by 깜장야옹이 2017. 9. 4.
반응형



남희성 작가의 게임판타지 "달빛조각사 51권" 발매



지난 금요일인 9월 01일에 드디어 배송이 완료된 남희성 작가의 게임판타지 달빛조각사 51권입니다.


방에 책꽃이가 없어서 따로 정리도 못하고 51권의 책을 책상끝에 쌓아두고 있네요.. 다음에 선반하나 구매하면 깔끔히 정리 해야 겠네요 ;;





역시나 이번 온라인 주문도 항상 하는 곳인 "알라딘"을 통해 주문을 했는데 알라딘의 포장지가 바뀌었네요. 원래는 파란색과 흰색이 있고 알리바바 램프가 그려져 있었는데 깜장야옹이 한마리가 들어가 있는 포장지로 교체되었군요. 취향저격인데 ㅋㅋ





포장도 뜯기전에 사진부터 찍고 있네요..








가상게임속 조각사 위드의 모험을 그린 소설로 실제로 저런 뇌파를 이용한 현실같은 게임이 나왔으면 하는 바람도 크네요.





너무 많은 스포를 해버리면 읽을 맛이 떨어질지도 모르니 아주 사~~~알짝만 맛보기로 보여드리면 이번 51권의 목차를 참고하시면 될듯 하네요 ㅎㅎ




쬐끔 더 보여드리면 51권의 첫 시작 페이지와 끝 페이지 입니다. 투비컨티뉴가 눈에 띄네요... 아직 결말까지는 조금 더 진행형입니다.


참고로 이번 51권에서는 위드와 바드레이의 직접적인 전투는 나오지 않고 고급 수련관의 마지막 관문과 대평원 전투 위주로 이루어 집니다. 곧 바드레이와의 격돌이 일어나지 않을까 싶네요.





마지막 페이지에는 작가를 구한다는 모집공고도 떠 있네요. 관심있는 분들은 로크미디어로 연락하시면 될듯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