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젊음의 거리] 빵 먹고 싶어 갔다 정말 맛있게 먹고 온, 사랑해 베이글 성남점!
본문 바로가기
음식, 디저트

[울산 젊음의 거리] 빵 먹고 싶어 갔다 정말 맛있게 먹고 온, 사랑해 베이글 성남점!

by 깜장야옹이 2024. 4. 16.
반응형

 

 

[울산 젊음의 거리] 빵 먹고 싶어 갔다 정말 맛있게 먹고 온, 사랑해 베이글 성남점! 

 

저희는 집이 부산이지만 가끔 울산을 방문합니다. 이유는 단 하나! 와이프가 원픽이라고 꼽은 카페가 울산에 있기 때문인데요. 요즘엔 도로가 잘 되어있어 저희가 가는 카페인 '럭키714 에스프레소'까지 일반 국도로 채 1시간이 걸리지 않는 답니다. 

 

2023.11.24 - [음식, 디저트] - [울산 성남동] 울산에서 찾은 인생커피, 맛깔난 에스프레소!

 

[울산 성남동] 울산에서 찾은 인생커피, 맛깔난 에스프레소!

[울산 성남동] 울산에서 찾은 인생커피, 맛깔난 에스프레소! 저는 솔직히 커피맛을 모릅니다. 아니 저 쓴걸 왜 먹는지 이해를 못하는 사람입니다. 커피는 역시 달달해야 한다는 원칙하에 연아커

blackcat35.tistory.com

 

저희는 '럭키714'에 방문 할 때마다 원두를 구매해서 집에서 먹고 다 떨어지면 원두도 구매하고 사장님 커피도 마시기 위해 울산을 방문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도 역시나 원두 구매하러 울산에 간길에 시간이 애매해서 저녁겸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베이커리 종류로 찾다 간 곳이 '사랑해 베이글'이라는 상호를 가지고 있는 매장이었네요.

 

 

사랑해베이글 성남점

 

 

단순히 지나가다 봤으면 어떤 매장인지 전혀 모르고 지나칠뻔 했네요. 다행히 검색을 하고 온거라 성남둔치주차장에서부터 네비를 켜놓고 도보로 왔으니 봤지..

 

그래도 아이러브베이글이라고 어닝에 잔득 써놨으니 조금만 주의를 기울이시면 찾는덴 어렵지 않을 거 같네요.

 

<음식점 상호>
사랑해베이글 울산성남점

<주소>
울산시 중구 학성로 52-1

<연락처>
0507-2093-4327

<영업시간>
매일 09시~20시30분
(마지막 주문 20시)
추석/ 설 같은 특별한 날은 휴무일 수 있으니 미리 확인 후 방문할 것

<특이사항>
반려동물 동반입장 가능

 

 

 

아무래도 베이글이 남자보단 여자들이 더 선호하는 음식이다보니 인테리어가 여성의 취향에 맞도록 되어 있는 느낌을 받았네요.

 

 

 

화장실이 외부로 나가야 해서 조금 불편하긴 한데 내부는 깔끔하고 차분한 느낌이 많이 납니다.

 

블로그나 평이 다 좋던데 생각보다 저희 간 날은 사람이 없어서 과연 먹어도 되나 잠깐 고민을 했었네요. 

 

 

 

저희는 갈릭치킨텐더베이글이라고 따로 큼지막하게 사진이 올라와 있는 아이랑 베스트 메뉴 중 하나인 에그베이컨을 시켰답니다. 그리고 어차피 커피를 따로 마시러 갈 거라 커피를 안시킬까 했는데 수제 바닐라빈 라떼라고 또 묘하게 맛있어 보이는 게 있어서 시켜 보았지요~ 

 

 

 

 

에그베이컨은 정말 계란이 어찌나 많이 들어갔던지~ 그러면서도 간도 적당하고 베이글도 부드럽고 맛있었답니다. 다만 야채가 없다보니 야채 없이는 많이 못먹는 와이프 입맛에는 약간 느끼했는지 반반 나눠 먹자고 ㅎㅎ

 

오히려 갈릭치킨은 느끼해 보이는데 소스와 야채와 피클이 너무 절묘하게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하나도 안느끼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웬만한 버거나 샌드위치 전문점보다 훨씬 맛있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을 정도의 맛이었네요. 와이프도 먹어보더니 너무 맛있다며 ㅎㅎ

 

근데 둘 다 그닥 배가 고프지 않아서 간단히 먹으려 들어왔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배가 너무 불렀다능 ㅎㅎㅎㅎ 결국 에그베이컨을 조금 남겼답니다.

 

참 그리고 수제바닐라빈라떼도 맛있었답니다. 바닐라향도 좋고 커피맛도 괜찮았네요 ㅎ 퇴근 후에 와서 그런지 시간이 없어서 오래 머물지는 못하고 금방 일어났지만~ 다음에 또 온다면 또 들러서 먹고 싶은 맛이었답니다!!  다음에도 수제바닐라빈라떼와 갈릭치킨은 꼭 다시 시키는 걸루!!

 

다음에는 베이글과 크림치즈 조합도 한 번 시도해 보고 싶네요~ 크림치즈 종류도 다양해서 먹어 보고 싶답니다. 베이글도 바질이나 올리브 등 특이한 베이글이 있어서 시도해 보고 싶네요~ 

 

울산 젊음의 거리 오실 일 있다면 이 곳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