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레이] 영화 "뷰티인사이드"
본문 바로가기
음반,도서

[블루레이] 영화 "뷰티인사이드"

by 깜장야옹이 2017. 3. 27.
반응형

 

 

 

 

 

[블루레이] 영화 "뷰티인사이드"

 

 

 

의외오 재미있게 봤던 영화 뷰티인사이드

 

DVD 구매하려 했었으나

 

절판으로 구매하지 못하고

 

블루레이 나올 수도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던 터라 알림해놨었는데

 

오늘 드디어 알림이 왔답니다.

 

오후2시에 예매 사이트가 열린다.

 

그래서 2시가 살짝 넘어

 

평소 이용하던 "알라딘"으로

 

접속을 했답니다.

 

 

 

 

 

 

 

 

이렇게 예약주문을

 

할 수 있게 떠 있네요.

 

 

 

 

 

2000장 한정판에 일부에 한해

 

랜덤으로 감독 또는 한효주양의

 

친필 싸인이 첨부되어 있다고 합니다.

 

예상 출고일이 4월 20일인데

 

제작자의 상황에 따라 약간 변동이

 

있을 수도 있다는 문구가 삽입되어 있네요.

 

 

 

 

 

 

 

결제를 끝내고 나서야 할인쿠폰이 있는걸

 

확인했답니다.

 

결국 취소하고 할인쿠폰 받아 재 결제 했네요.

 

그 몇분으로 인해 넘버링에

 

변화가 왔다면 싸인을 받을 수도..

 

혹은 못 받을 수도 있겠죠.

 

복불복이니 기다려 보는 수 밖에 없겠네요.

 

 

 

 

 

 

 

 

 

 

이번 한정판 블루레이 패키지에

 

들어있는 내용물이랍니다.

 

 

 

 

 

 

 

 

 

 

빠르면 4월 21일 받을 수 있을거 같네요.

 

 

 

 

 

 

 

 

 

기존 DVD플레이어에서는 재생이 안되고

 

전용 블루레이 플레이어로 재생을

 

해야 한다는데..

 

플레이어도 없으면서 일단

 

지르고 봤답니다.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