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디저트
케익도 예쁘고 사진찍기도 좋은 곳, 전포카페 '로망34'
반응형
케익도 예쁘고 사진찍기도 좋은 곳, 전포카페 '로망34'
서면 NC백화점을 정면에서 바라봤을때 우측편으로 가면 크고작은 카페들이 건물만봐도 밋밋해보이는 곳도있고 화려해 보이는 곳도 있는 등 많이 들어와 있는데요. 이곳을 전포 카페거리라고 하죠.
이번에 가본 카페는 로망34라는 카페로 아는 동생이 추천 해준 곳 중 한곳이네요.
입구 간판에서부터 빨간 하이힐의 그림이 있는거 보니 딱 여심을 저격하는 카페라는 생각이 먼저 드네요.
카페 '로망34'는 총 3개층으로 되어 있는데요. 1층은 럭셔리존이라고하여 주문을 하는 곳이 있고 2층 러블리존과 3층 내츄럴존은 중간 중간 사진찍을 곳이 있는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공간들입니다.
음식점이다 보니 세스코를 보네요. 입구에 똭 붙여져 있네요. 주기적인 방역은 하겠네요 ㅎㅎ
음료와 케익 메뉴판입니다. 케익류는 대체적으로 화려하면서 예쁘네요. 먹는 재미와 더불어 눈으로 보는 재미도 있을 법한 케익들입니다.
음료류도 커피, 에이드, 티 등 생각보다 많은 메뉴가 있네요. 평소에 마시는 메뉴가 없다면 고르는데도 시간이 한참 걸릴 듯 합니다.
곳곳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소품들이 참 많아 여자끼리 가면 사진 찍으며 잼있게 보낼 수 있을 거 같은데 이날 함께한 일행은 사진 따위...하시는 분이라 ㅎㅎ
이날 정확히 뭘 주문했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아.마.도.... 바닐라라테, 카라멜 마끼야또, 딸기요거트 였지 않나 싶네요.
달달한 케익엔 아메리카노가 딱이라고들 하지만 둘다 입맛이 단거 위주라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