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525 부산대학교 LTE축제 초대가수 김연자, 위키미키
본문 바로가기
행사, 축제, 연예인

180525 부산대학교 LTE축제 초대가수 김연자, 위키미키

by 깜장야옹이 2018. 5. 26.
반응형



180525 부산대학교 LTE축제 초대가수 김연자, 위키미키


부산에 사시는 분이라면 "부산 3대 바보"라는 이야기를 들어봤을텐데요. 오늘 그중 한가지를 해버렸네요. 바로 부산대 축제 관람이 그거랍니다 ㅎ


예전에 사다리도 다리를 잘라 차 사이즈에 맞게끔 만들어서 항상 트렁크에 넣어 다니는데 설마 부산대 축제에 사람이 많겠어? 라는 생각으로 차에 사다리를 두고 갔다가 좋은 영상과 사진촬영에 솔직히 실패했네요.





아무리 찾아봐도 부산대 축제의 초대가수 공연시간이 없어서 퇴근하고 부산대 근처에서 저녁 해결하고 학생들 차 끊기기 전에 집에가야 하니 대충 8~9시에는 공연 하겠지라는 생각 으로 마냥 기다렸는데 정확한 시간 공지가 없어서 많이 아쉬웠네요. 



<김연자>



울 엄마가 아마 자신보다 나이가 많을거라고 한 김연자 이모. 찾아보니 59년생이라고 나오네요. 정확한 나이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엄마 말이 틀리네요 ㅋ 엄마보다 1살 어리군요 ㅎ


오늘 부산대 축제에서는 "아모르파티", "가요메들리", "10분 내로"라는 곡들을 열창했는데 가장 처음에 부른 "10분 내로"는 캠코더 설정에 문제가 있었는지 영상은 잘 녹화가 됐는데 음성이 녹음되지 않아 삭제해버렸네요.


이날 부산대축제 뿐만 아니라 부산항축제도 있었는데 부산항축제의 초대가수로도 김연자 이모가 초청되었답니다.





윤일상 작곡의 아모르파티, 부산대 축제 직캠영상입니다.





<위키미키>


최근 부산에서 하는 대학축제를 알아보다 알게된 걸그룹이 바로 위키미키인데 솔직히 이번 축제를 통해서 처음으로 접한 걸그룹입니다.



약간의 검색을 해보니 프로듀스101에 참가한 맴버가 4명(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이며 이 중 IOI 출신이 2명 (최유정, 김도연)이더군요.


또한 8명의 맴버 중 3명이 본명을 쓰고 5명이 가명을 쓰고 있으며 4명은 90년대 생이고 4명은 2000년대 이후 출생이라 주민등록번호 앞자리가 4명은 "2"로 시작을 하고 4명은 "4"로 시작을 한다고합니다.





위키미키 맴버들의 프로필은 위 참고사진을 보시면 됩니다.




마지막은 위키미키의 "I don't like your Girlfriend" 직캠 영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