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란다를 깔끔히! 슈렉엣홈 조립식 철제 선반, 펜트리
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베란다를 깔끔히! 슈렉엣홈 조립식 철제 선반, 펜트리

by 깜장야옹이 2022. 1. 26.
반응형

 

베란다를 깔끔히! 슈렉엣홈 조립식 철제 선반, 펜트리


처음에 집을 꾸밀때만 해도 깨끗히 살겠노라!! 항상 정리 정돈을 잘하겠노라!! 작심3일은 아니지만.. 그만큼 지키기 힘든 약속이죠.

숨겨진 창고가 없는 저희집 같은 경우 아무것도 없을때야 마냥 깨끗하지만 하루하루 시간이 지나고 집에 물건이 많아 질 수록 베란다는 정리는 고사하고 현상유지하는 것만 해도 벅차기 시작하는데요.

이번에 더 어지러지고 정리가 감당불가가 되기전에 베란다에 조립식 선반이라도 하나 넣어서 정리를 하고자 슈렉엣홈의 조립식 철제 선반을 하나 주문했네요.


특히 베란다의 경우 화재나 재난시 탈출구가 연결된 경우가 많아 잘 확인하시고 주문하셔야 하는데요.

보통 아랫집으로 통하는 사다리가 나오는 방식이 있고 옆집으로 통하도록 벽이 얇은 합판이나 석고로 된 방식도 있는데 저희집은 아랫집으로 내려가는 사다리가 있는 타입이라 왼쪽은 윗집에서 저희집으로 내려오는 사다리가 나오는 곳이고 오른쪽은 저희집에서 아랫집으로 내려가는 사다리를 펴게끔 되어있어 안전과 관련된 부분이라 그 공간은 침범하지 않는 범위내로 치수를 재서 구매를 했네요.

 


비싼제품이야 많지만 일단 비싼건 패스~ 거기다 미리 재둔 치수에도 맞아야 하고.. 여기저기 검색하고 알아보다 찾은 곳은 슈렉엣홈의 철제 펜트리였는데 조립도 편하고 깔끔하네요.

저 어지럽게 베란다를 차지하고 있는 잡동사니들을 정리해보자구요~


와이프의 도움도 필요 없이 혼자 사부작 사부작 가능하네요. 주문할때 사용하라고 공고로 우레탄망치를 하나 넣어 줬는데 홈에 맞춰 올린뒤 이 망치로 톡톡 때리면 쑥 들어가서 아구가 맞습니다.

쇠망치 처럼 못을 박지는 못하겠지만 상처없이 망치질 할 수 있어 우레탄 망치도 효용이 매우 높은데 요긴하게 쓸거 같네요. 보통 변기나 세면대 같은 경우 쇠망치로 치면 박살나지만 이런 우레탄망치나 고무망치를 이용하면 잘 사용할 수 있답니다 ㅎ

조립식 철제선반을 주문했더니 쓸만한 공구 하나 건졌네요~


단점이라고 하면 홈에 맞춰 끼운 뒤 망치로 쳐서 넣다보니 철제에 도색된 페인트가 쓸려서 가루가 떨어집니다.

그리고 넓은 면을 망치로 치다보니 힘 배분을 잘못하면 어디는 높고 어디는 낮을 수 있으니 모두 홈에 꽉 들어갔는지 잘 확인하면서 힘껏 내리치시면 됩니다.


슈렉엣홈 철제 선반에 올릴 나무판은 한면은 흰색으로 되어 있고 다른 한면은 나무 물결무늬가 되어 있으니 어떤 방향으로 놓을지는 선책을 하시면 될거 같네요.

 


깔끔한 흰색이냐 베란다 바닥무늬와 비슷한 나무무늬냐 고민을 하다 저희는 나무무늬가 올라오는 방향으로 나무판을 올렸네요.

딱 맞게 설계가 되어 조립이 되니 판을 꼽을때는 비스듬히 잘 넣으셔야 얹힐 수 있답니다.


베란다를 가득 차지하고 있던 물품들을 이번에 조립 설치한 철제선반에 정리를 했답니다. 탄산수도 이곳에 뒀다 햇볕이 직사광선으로 들어와서 음료는 다른곳으로 옮기고 손님올때만 사용하는 수저, 방석 등 물품들은 선반에 다 넣었는데 확실히 널브러진 애들을 넣고나니 베란다가 훨씬 깨끗하고 넒어진거 같네요.

다른 선반들에 비해 금액도 비싸지 않고 깔끔하고 우레탄망치까지 얻을 수 있는 슈렉엣홈 조립식 철제선반! 덕분에 저희집 베란다가 깔끔하게 정리 되었네요~ 선반의 단수는 주문시 선택할 수 있으니 미리 공간과 치수를 생각하셔서 주문하시면 될거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