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와이프 생일 선물은 롯데 #6 딕슨 마차도 싸인볼+유니폼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치어리더

올해 와이프 생일 선물은 롯데 #6 딕슨 마차도 싸인볼+유니폼

by 깜장야옹이 2021. 11. 20.
반응형

올해 와이프 생일 선물은 롯데 #6 딕슨 마차도 싸인볼+유니폼


제 와이프는 저보다 더 야구 광팬인데요. 저 같은 경우는 지고 있으면 욕하면서 티비를 꺼버리거나 채널을 돌려버리는데 반해 와이프는 팬의 기본이 안되어 있다고 혀를 끌끌 차며 지던 이기던 끝까지 다보는 그런 롯데 야구의 매니아입니다.

그래봐야 매년 경기장 가는 횟수만 비교해 보면 비슷하지만.. ㅋㅋ

제 와이프가 제일 좋아하는 선수는 한때 롯데의 #47 이었던 머리 좀 큰 그분.. 바로 강민호 선수인데요. 집에 유니폼도 가지고 있을 정도고 롯데와 강민호가 선발로 나오는 삼성이랑 붙는 날이면 누구를 응원해야 하지라며 갈등을 보여주는 그런 캐릭터랍니다 ㅋㅋ

그런 강민호빠인 제 와이프에게 요즘 새로운 선수를 응원하고 있는데요. 바로 롯데 유격수이자 베네수엘라 출신의 외국인 선수인 #6 딕슨 마차도 선수랍니다. 각 팀 주전 유격수 중 타격은 중간 정도지만 수비는 탑급이며 수비범위도 넓은 젊은 내야수 딕슨 마차도. 요즘 제 와이프가 강민호 선수 다음으로 열렬히 응원하는 선수인데요. 예전에 마차도 선수의 유니폼을 사고싶다라는 속내를 비춘적이 있어 특.별.히 올해 결혼 후 첫 생일을 맞이하여 롯데 유격수 딕슨 마차도 선수의 유니폼 그것도 친필 싸인이 들어간 유니폼으로 어렵싸리 준비를 했네요.


이왕 깜짝 이벤트인거 유니폼 싸인 + 야구공 싸인 + 야구공에 생일을 축하한다는 마차도 선수의 친필 문구까지 받아서 줬네요.



전에 유튜브로 마차도 선수 인터뷰를 보니 의외로 한국어 좀 하던데 본인 이름도 한글로 적을 줄 아는걸 보고 깜짝 놀랐네요 ㅎ 하긴 벌써 2년차 선수이니 이름 정도는 충분히 적을 수 있는게 정상인걸지도 ㅎㅎ


다른분들의 후기를 읽어보니 유니폼에 이름을 박는데 4주정도 소요된다고 해서 생일을 한달여 앞두고 사직야구장 1층에 있는 자이언츠샵에 다녀왔었는데요.

자이언츠샵에는 성인용 유니폼, 아동용 유니폼 뿐만아니라 인형, 야구공, 모자 등 여러 굿즈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유니폼도 한종류만 있는게 아니라 사진에서 보다시피 올드 유니폼, 원정용, 홈경기용, 동백 유니폼, 유니세프, 챔피언 등 여러가지가 있답니다.

등번호와 이름표를 붙일때 열로 붙이는 타입으로 하시면 조금 저렴한 대신 5분안에 유니폼을 받으실 수 있고 자수로 박을 경우에는 제가 다른분 블로그에서 본것 처럼 4주정도 여유시간을 주셔야 하고 가격은 약간 더 비싸답니다. 정확히는 자수로 하면 25,000원 추가요금이 발생하네요.


제가 구매한 유니폼은 챔피언 원정 어센틱 유니폼으로 10월 6일에 구매를 했는데 예상했던 4주보다 빠른 16일날 유니폼이 준비되었다고 연락이 왔네요.

찾으로 가는건 그 이후 시간 될때 가시면 되고 자이언츠샵이 12시인가부터 오픈이라 오전만 피하시면 될거 같네요. 참고로 경기가 없는 월요일 휴무입니다.


시즌 마지막경기 직전 마차도 선수에게 힘들게 와이프 생일 선물을 위한 싸인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와이프에게 보내는 인증사진이라 부르고 제 사심도 살짝 채웠네요 ㅎㅎ

92년생으로 한국나이로 올해 30살인 딕슨 마차도. 확실히 어린티가 팍팍 나네요 ㅎㅎ



올해 2021시즌 딕슨 마차도의 성적을 잠시 살펴보면 타율 0.279, 539 타석, 466 타수, 130 안타, 83 득점, 5 홈런, 58 타점, 8 도루, 58 볼넷, OPS 0.720, 11 실책, 65 삼진, WAR 1.92, 수비율 0.978 등을 기록했네요. 전체적으로 첫 시즌인 2020시즌보단 좀 못한거 같지만 올해는 부상도 있었고..


생각보다 자수 유니폼이 빨리 와서 싸인을 받고나서도 와이프 생일까지 열흘정도 시간이 남아 안들키게 트렁크에 싣고 매일같이 출퇴근을 했었는데요.

생일을 며칠 앞두고 장인어른과 장모님과 함께 생일겸 저녁식사를 하기로 해서 당일날 짜잔~하고 꺼내줬더니 매우 좋아하네요.. 톡 프로필 사진으로 해놨던데 아무도 안알아 주는건.... ㅋㅋ

싸인 유니폼과 더불어 싸인볼 콜렉션에 하나 더 추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