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영 단감축제에 왔었던 미스트롯2 TOP7 은가은
본문 바로가기
행사, 축제, 연예인

진영 단감축제에 왔었던 미스트롯2 TOP7 은가은

by 깜장야옹이 2021. 3. 4.
반응형

 

진영 단감축제에 왔었던 미스트롯2 TOP7 은가은

 

저는 경연프로그램을 보지 않는데요. 저만 안 볼 뿐이지 주위에선 항상 미스트롯에 대한 이야기들을 많이 하네요. 저의 처가도 항상 놀러가면 이 프로그램을 보시고 이야기를 하시는데요.

 

그러다 들은 한명의 이름! 은가은!! 옛날 이효리가 했던거 처럼 은가은도 앞으로 해도 은가은 뒤로 해도 은가은....ㅎㅎ

 

 

 

2018년도에 진영 단감축제때 게스트로 왔었는데 특이한 이름이다 보니 듣고 바로 생각이 났네요. 혹시나 해서 찾아보니 당시에 찍은 사진이 있는데 블로그에 포스팅은 하지 않았던 ㅋㅋ

 

아마도 나중에 해야지 나중에 해야지 하다 까먹어 버린거 같네요 ;;

 

 

 

당시 제 기억으론 경남출신이라고 들은거 같아 프로필을 찾아봤는데요.

 

 

 

 

<은가은 프로필>

본명 : 김지은

생년월일 : 1987. 8. 26

출생 : 경남 김해

 

중학교때 성악을 배웠고 2007년 쇼바이벌에 풀연해 600명 중 당당히 1위! 이때 심사위원 이었던 신해철의 눈에 띄어 신해철 회사의 연습생으로 발탁. 이후 2014년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OST인 Let it go의 커버영상을 페이스북에 올렸다 대박나 얼굴을 알렸다고합니다.

 

 

 

 

2018년 진영단감축제때 게스트로 왔던 미스트롯2 TOP7의 은가은씨가 불렀던 무한궤도(신해철)의 "그대에게"라는 곡인데요. 이곡은 마왕 신해철이 1988년 대학가요제에서 불러 대상을 받은 곡입니다. 은가은씨가 부른 그대에게는 블로그에 포스팅은 안했었지만 유툽에 올려는 뒀었네요 ㅎㅎ 나중에 포스팅 할때 소스 쓸려고 유툽에 올려만 뒀었나 봅니다 ㅎㅎ;;

 

확실히 경연프로그램에 TOP7에 들정도이고 예전에 600명 중에 1등할 정도라 그런지 가창력은 막귀인 제가 들어도 좋은거 같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