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S21(SM-G991N) 팬텀바이올렛 사전예약 완료 (사전구매혜택)
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어플, 프로그램

삼성 갤럭시 S21(SM-G991N) 팬텀바이올렛 사전예약 완료 (사전구매혜택)

by 깜장야옹이 2021. 1. 24.
반응형



삼성 갤럭시 S21(SM-G991N) 팬텀바이올렛 사전예약 완료(사전구매혜택)



한국 정발폰(삼성, LG, 애플 등)을 안쓴지 9년이 되었는데요. 그동안 화웨이, 샤오미, 소니, htc 등 외산폰을 직구해서 사용을 했었는데요.


모양, 색상 등 한국폰과는 많이 달라 색다름에 잘 사용을 했었는데 통화품질에 문제가 좀 있어 결국 국내 정발폰으로 변경을 하게 되었네요.


현재 사용중인 화웨이 P20pro도 사용에 전혀 문제도 없고 색상도 마음에 들고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전화가 잘 안되고 끊기는 현상이 종종 발생을 하네요. 지금 알뜰요금제를 사용중인데 알뜰요금제로 인한 문제로 볼수도 있겠지만 제 생각엔 그건 아닌거 같고.. 화웨이 폰이 전화할때 3G로 변경이 되는데 요즘 4G,5G장비로 교환을 하며 3G의 통화품질에 문제가 생긴게 아닌가 하는게 제 생각이네요. 화웨이 P20pro도 해외에서는 4G LTE로 Volte 통화가 가능한데 유독 국내에서만 호환이 안되고 3G로 변경이 되어서.. ㅠㅠ




몇달전 LG의 벨벳이 참 예쁘게 나와서 이번 기회에 바꿔 볼까 하고 마트에 가서 직접 만져봤었는데.. 폰 자체는 예쁜데 카메라 성능이 제 기준미달이더군요. 국내 정발폰이니 통화품질과 데이터에는 문제가 없을거라 카메라 성능만 확인해봤는데..





위 사진의 왼쪽이 현재 사용중인 중국폰 화웨이 P20pro, 오른쪽이 LG 벨벳인데요. 같은 곳을 촬영했는데 그림자가 있는 저조도에서 화웨이는 선명한데 벨벳은 픽셀이 다 깨져서 자글자글자글하네요.. 찍은 사진을 확대해보니 이건 실사용에 불가능하다라는 판단으로 구매를 접었던 기억이 납니다.




새해로 바뀌면서 삼성 갤럭시 S21의 사전예약을 받기 시작했는데요. 계획은 화웨이 P20pro를 3년 사용하고 바꾸 거였는데 결국 정확히 24개월 만에 국내 정발폰으로 변경을 하기로 마음 먹었네요.. 요즘 회사서 전화가 안되 전화할때 항상 사무실 밖으로 나와야만 통화가 되서 ㅠㅠ 복도만 나와도 잘 터지네요 ㅋㅋ


제가 남자손 치곤 매우 작은편이라 작은폰을 하고 싶었는데 안드로이드엔 작은폰이 없고 아이폰12 미니가 작은폰이라 마음은 아이폰12 미니로 갔었는데 한번도 아이폰을 사용해 본적이 없어 적응을 할수 있을까 하는 걱정도 있었고 주위에서 저처럼 동영상, 음악등 폰에 넣어서 보고 필요하면 USB 대용으로 사용도 하는 사람은 아이폰 쓰면 홧병 난다고 2달 이내 씩씩대면서 바꿀지도 모른다는 충고하에 결국 삼성의 갤럭시S21을 사전예약했네요.





통신사 약정의 노예도 되기싫고 제가 쓰던 유심만 갈아 끼우면 되서 평상시 처럼 공기계를 구매하는 자급제폰을 구매했는데요. 색상은 실물한번 본적 없으면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펜텀바이올렛으로 보라색을 골랐네요 ㅋㅋ 지금쓰는 화웨이 폰도 보라색인데...ㄷㄷㄷ


큰 폰은 싫어 그나마 제일 작은 사이즈인 S21을 자급제폰으로 구매를 했는데 위 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솔직히 지금 쓰는 폰이랑 크기차이가 별로 없어요..그나마 좀 작은 사이즈로 하려면 갤럭시 S9, 더 작은 사이즈면 아이폰12 미니인데... 휴대폰은 중고로 할거 아니면 최신께 여러모에서 맞다라는 판단하에 S21 기본형으로... 






1월 21일까지 사전예약인데 21일 오전에 자급제폰을 카드사 할인15만원을 받고 85만원에 일시불로 질렀네요.. 기존 사용하던 화웨이는 자동차 네비로 사용해야겠네요..


솔직히 화웨이 폰으로 네비 쓰면서 동영상은 화웨이 폰에 넣어 서브로 사용하고 메인으로 아이폰12 미니를 사용해 볼까 하는 욕심도 났지만... 그건 2~3년 후에 다시 생각해보는 걸로...





갤럭시 S21과 S21+를 사전예약으로 구매하신분들은 버즈라이브와 스마트태그를 선물로 받을 수 있고 S21 울트라를 구매하신분은 버즈프로와 S펜 장착이 가능한 케이스를 받을 수 있는데요.


이번에 나온 버즈프로가 물건이라고 하던데 버즈라이브라 좀 아쉬운감이 있기도 합니다 ㅎㅎ 현재 저렴이 무선 이어폰을 사용중인데 이걸로 바꿔 사용할지 선물로 줄지 아님 되팔아서 휴대폰 값에 보탤지는 고민을 좀 해봐야 겠네요.




스마트 워치 50% 할인쿠폰이 증정이 되는데 얼마전 여자친구에게서 시계를 하나 선물 받아서 이건 쓸모가 없을거 같기도..


얼마전 친구가 이거 하나 샀다곤 하던데.. 좀만 빨랐음 양도 했으면 되는데 아쉽 ㅎㅎ




마지막으로 사전구매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4장 발송된다고 합니다.


제가 알기론 사전예약 중인 S21 일반모델의 내장메모리 용량이 256G 인걸로 알고 있는데 일부 홈페이지에서는 기재가 안되어 있네요. 혹시나 해서 문의는 해놨는데 만약 S21 일반모델의 내장메모리가 256G가 아니라는 답변을 받게 된다면 취소를 하던지 생각을 좀 해봐야 겠네요.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방법>


사전예약으로 인해 받을 수 있는 버즈라이브 외 다른 물품들은 1월 15일부터 2월 5일 사이에 신청을 할 수 있는데요.


S21, S21+, S21 울트라 제품을 수령한뒤 최초 1회 통화를 한 이후 휴대폰에 설치되어 있는 어플을 이용해 상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 맴버스 어플 실행 → 신청하기 버튼 → 자급제 사은품 신청 → 정보 입력 → 사은품 선택 → 신청확인


실물도 못봤고 후기도 안보고 질렀는데.. 다른건 다 좋겠지만 사진 만큼은 화웨이보다 좋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화웨이 카메라 정말 마음에 들었는데 그것 보다 못하면 삼성에 대한 실망은 커지고 앞으로 삼성폰은 쳐다도 안볼듯 한데.. 9년만에 국내 정발폰으로의 귀환! 이제 며칠 있으면 받을 수 있겠네요.


팬컴 바이올렛 색상의 경우 1월 17일 2시 주문건 까지는 21일 발송이고 이후 주문건은 28일 발송이라고 하는데 신혼여행 다녀오면 바로 만져 볼 수 있을거 같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