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 홈플러스 '월드크리닝'에 운동화 세탁을 맡기다.
정관 홈플러스 '월드크리닝'에 운동화 세탁을 맡기다.
운동화 세탁 해주는 업체가 있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실제로 업체를 통해 운동화를 세탁해 본적은 없었는데요.
얼마전 여행을 다녀온뒤 운동화가 너무 더러워져 집에서 혼자 세탁을 하기엔 무리가 있을거 같아 근처 운동화 세탁을 하는 곳을 찾아봤는데요.
제일 많이 나오는 곳은 아파트 상가에 있던 곳들인데 차를 가지고 나온김에 여행 복귀하면서 맡기고 갈려니 주차문제가 있을거 같아 제일 주차가 편리한 정관 홈플러스에 있는 월드크리닝을 방문했네요.
정관 홈플러스 지상 2층 주차장에 진입하면 출입구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가 쉬운데요.
전 이미 다 써버렸지만 긴급재난지원금도 사용이 가능한 매장이라고 합니다.
[영업시간]
오전10시~오후9시
일반적인 Y셔츠 크리닝에서부터 운동화 크리닝, 수선까지 가능한데요. 특히 소소한 할인 이벤트가 많으니 잘 이용하시면 좋을 듯 한데요.
즉흥적(?)으로 진행하는 짧은 이벤트 외에 계속 진행중인 이벤트를 알아보면!!
[매주 수,토]
전품목 7% 할인, 침구류 30% 할인(단, 4~5월 성수기에는 7% 적용)
[본인 생일, 결혼 기념일]
20% 할인
직접 수선도 해주시는데 월드크리닝의 제품별 수선가격표도 부착되어 있는데 난이도에 따라 추가금이 붙을 수도 있다고 하네요.
여기까진 들린김에 찍어서 올린 홈플러스 정관점에 위치하고 있는 월드크리닝의 정보였고 이제 직접 맡겼던 운동화의 세탁 전과 후의 모습을 비교해 볼까요!!
딱 3일 놀고 와서 운동화가 이렇게... 집에서 직접 씻겨보려 했지만 칫솔도 없고 엄두가 안나 이번기회에 운동화 크리닝을 맡겨봤는데요.
금요일 오후에 맡기고 화요일에 완료되었다는 알림톡을 받았네요.
성인 운동화 1켤레 크리닝하는 비용으로 4,400원을 결제했는데요. 카드결제도 가능하답니다.
며칠뒤 받은 세탁된 운동화인데요. 처음 샀을때 처럼 반짝반짝 거리진 않지만 운동화의 밑바닥까지 잘 세척이 되었는데요.
비록 얼룩이 남아 있는 부분도 있지만 누가봐도 아~ 잘 씻겼네 라고 할 정도로 깔끔하게 집에서 하는것 보다 훨씬 깨끗하게 세탁이 된거 같습니다.
이정도면 오...만족인데요 ㅎㅎ
자세히 보신분들은 알겠지만 제가 신발끈을 조금 다르게 매는 편인데 신발끈이 그 모양 그대로인걸로 봐선 신발끈은 안빼고 그대로 세탁을 진행한게 아닌가 싶은데 신발끈을 안빼고 어떻게 세탁을 했는지 신기하네요.. 아님 세탁 하고 다시 원상태로 묶어 두신건가..
한번 신어 보면 알 수있겠죠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