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5) 부산 대학 가을축제, 동아대축제, 초대가수 선미 직캠
본문 바로가기
행사, 축제, 연예인

(20190925) 부산 대학 가을축제, 동아대축제, 초대가수 선미 직캠

by 깜장야옹이 2019. 9. 27.
반응형



(20190925) 부산 대학 가을축제, 동아대축제, 초대가수 선미 직캠



5월축제를 하지 않은 부산지역의 대학들이 올해는 대부분 10월에 축제가 예정되어 있던데 동아대는 남들과 다르게 9월에 가을축제를 진행했네요. 동아대는 총 3개의 캠퍼스가 있는데 오늘 축제는 그중 하단에 위치하고 있는 승학캠퍼스에서 열렸습니다.


3일동안 이어진 릴레이 축제의 마지막날 대미를 장식해줄 초대가수 선미 (sunmi) 그녀를 보기위해 퇴근과 동시에 하단까지 GoGo!!





휴대폰의 나이트모드로 촬영한 사진인데요. 휴대폰 플래시로 이벤트 하는 모습을 찍은건데 나름 괜찮죠? ㅋㅋ 화웨이 폰이 불빛만 보면 빛갈라짐을 알아서 해주는데 케바케네요.. 음식점 같은거 찍을땐 빛갈라짐이 불만인데 이럴땐 좋네요 ㅎ


승학캠퍼스의 무대가 예전에는 인조잔디였다는데 지금은 천연잔디에 벤치도 생기고 많이 달라졌는데요.


무대쪽이 가장 낮고 점점 경사가 있는 모양으로 꼭 가리비의 모양을 닮았다고 생각하시면 무대 주위의 생긴모양을 예상하실 수 있을듯 합니다.





부산에서 학생수가 제일 많다는 동아대!! 축제를 와보고 위력이 느껴지는데요. 그동안 가본 곳 중 가장 많은 인원이 축제를 관람하는 3곳의 학교 (신라대, 동아대, 경성대) 중 한곳인듯 합니다.


동아대 나오는 길이 좁아 주차장 출발해서 주차비 결제하는데까지만 25분 걸리고 주차비가 6,500원 나온건 안비밀~



동아대 선미 사진&직캠 영상



포항 출신이라는 선미는 오늘 부산에 왔다고 사투리를 막~~ 했는데 먼가 많이 안어울리네요 ㅋㅋ 본인도 본인입으로 사투리 잘 못쓴다고..


어떨땐 귀여운데 어떨땐 말하는게 푼수 같아 보이는 선미, 예정된 노래가 4곡이라 좀더 함께 하고 싶다며 중간 중간 긴~ 토크를 이어갔네요. 학생들이 선미가 광고모델로 나온 어플 요기요의 광고버전을 보여달라고 때썻는데 결국 안해준 선미 ㅋㅋ





오늘 선미가 부른 4곡의 노래는 날라리, 주인공, 가시나, 사이렌입니다. 이중 2곡의 직캠 영상도 유튜브 링크 걸어 둡니다~



선미 (sunmi) - 날라리 (LALALAY)




선미 (sunmi) - 주인공 (Heroin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