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525]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볼빨간사춘기(BOL4)
본문 바로가기
행사, 축제, 연예인

[190525]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볼빨간사춘기(BOL4)

by 깜장야옹이 2019. 5. 28.
반응형



[190525]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볼빨간사춘기(BOL4)



5월이 되면 울산대공원 남문 장미원에서는 장미축제가 열립니다. 올해도 축제 개막일에 퍼레이드를 비롯해 매일 저녁마다 초대가수들의 축하공연과 음악회가 열렸는데요.


25일 토요일 "볼빨간 사춘기(BOL4)", 26일 일요일 "윤도현 밴드"의 공연 중 언제 갈까 하다 25일 "볼빨간 사춘기(BOL4)"를 선택했네요. 윤밴도 보고 싶었지만 26일은 야구 예매를 해놔서 시간 맞출 자신이 없어서 ㅎ




8시부터 공연이 시작되는데 자리를 잡고자 일찍 출발했더니 5시 좀 넘어 이곳에 도착을 했네요. 울산대공원 남문 주차장에 들어올 엄두를 못내 차는 길거리에 주차를 한채..





축제 기간에는 양쪽 길따라 일정구간 도로 갓길 주차를 허용하는 듯 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도 빈자리가 있길래 쏙~ 몇년전 장미축제때엔 남문 주차장 들어갔다 주차공간을 못찾아 주차장만 3바퀴인가 돌았던 기억도 ;;




볼빨간 사춘기는 안지영, 우지윤의 여성 2인조 그룹으로 노래를 부르는 노랑머리가 안지영, 기타치는 분홍머리가 우지윤입니다.


우지윤은 기타를 쳐야하니 의자에 앉아 안움직여 찍기 편하던데 안지영은 쫒아 다니기 힘드네요. 무대의 좌에서 우로, 우에서 좌로, 추가로 무대 아래까지 내려왔다 올라가고..


볼빨간 사춘기 노래상 무대에서 많이 안움직이겠다라고 생각 했던 내 자신이 ㅠㅠ





오늘 축제에서 볼빨간 사춘기가 부른 노래는 나만 봄, 썸 탈꺼야, 별 보러 갈래?, 여행과 엔딩곡 "우주를 줄게"를 불렀네요.. 더 부른거 같은데 기억이 잘 ㅋㅋ 근데 신기한게 의외로 다 아는 노래.. 익숙한 노래더라는 ㅋ


마지막으로 이날 찍은 영상 중 2곡의 직캠 영상을 첨부합니다. 다 같이 들어보세요 ㅎ




 BOL4(볼빨간사춘기) _ Travel(여행)




⊙ BOL4(볼빨간사춘기) _ 우주를 줄께


이날은 가수들의 공연이 끝난 뒤 짧은 시간 레이저쇼도 진행되었는에요. 레이저쇼 할때는 카메라로 찍으면 안좋답니다. 레이저가 센서에 닿았을때 이상을 일으킬 수도 있다고 하더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