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523] 부산 동의대축제, 초대가수 마마무 직캠
본문 바로가기
행사, 축제, 연예인

[190523] 부산 동의대축제, 초대가수 마마무 직캠

by 깜장야옹이 2019. 5. 25.
반응형



[190523] 부산 동의대축제, 초대가수 마마무 직캠


앞주에 마산대축제에 마마무가 온다고 해서 거길 가려고 했었으나.. 23일날 부산대랑 동의대에 마마무가 온다고 해서 마산대를 포기했었는데..


원래는 두학교를 같은날 가는 거라 스케줄상 부산대가 먼저고 그다음이 동의대라 부산대에서 마마무를 보고 근처에 있는 대동대 다비치를 연달아 가는걸로 일정을 잡아놨는데 부산대 안타까운 사고로 인해 행사취소로 저희의 계획도 물거품이 되어 버렸네요.


다비치는 몇년전 신라대서 본적이 있기에 이번엔 동의대 마마무만 가는걸로!!




동의대는 가야에도 있고 양정에도 있는데요. 가야는 4년제, 양정은 2년제입니다. 오늘 축제는 가야에서 열렸는데 잔디로 되어 있는 축구장에서 할줄 알았는데 모래바닥인 야구장에서 행사가 진행되네요.





동의대 야구부는 유명한 축제 속하는 편이긴 하죠.




마마무는 4인조 여성그룹으로 "문별, 솔라, 화사, 휘인"이 맴버인데요. 요즘 화사는 여기 저기 방송에 많이 나와서 다른 맴버들 이름은 잘 몰라도 화사는 많이들 알거 같네요.


오늘 촬영계획은 보통 행사에 오면 3곡+앵콜곡 1곡 혹은 4곡+앵콜곡1곡을 하는 편이라 각 노래마다 맴버들 개인별로 단독 영상 하나찍 찍고 마마무에서 꼭 듣고 싶은 곡인 "별이 빛나는 밤"을 해주면 단체영상을 찍고 토크 때 사진을 찍을 생각이었는데 "별이 빛나는 밤"도 불러주면서 5곡을 해줘서 영상은 예쌍대로 딱 떨어졌는데 토크가 없어서 사진이 별로 없네요.





벤, 다비치, 홍진영, 싸이 등 다른 가수들의 대학축제 가보면 중간 중간 근황이라던지 학생들과 소통도 하는 편인데 마마무는 초반에 1분 남짓 소개 잠시 하고 연달아 노래 5곡 부르고 휙~ 가버리는 바람에 사진에서 망했네요 ㅋㅋ




마지막으로 영상은 마마무의 "별이 빛나는 밤" 직캠입니다. 나머지 영상도 보정을 해야 하는데 컴퓨터가 느려서 엄청 버벅이네요.. 안되면 모아놨다 담에 컴퓨터 바꾸면 그때 해야 하나 ... 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