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11.09 정은지 혜화 발매기념, 부산 팬사인회
본문 바로가기
행사, 축제, 연예인

18.11.09 정은지 혜화 발매기념, 부산 팬사인회

by 깜장야옹이 2018. 11. 12.
반응형



18.11.09 정은지 혜화 발매기념, 부산 팬사인회



거의 한달가까이 본계정인 이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지 않았는데 참 오랜만에 글을 올려봅니다. 흔히들 이야기 하는 저품질에 걸린지 좀 됐으니 계속 일정하게 포스팅을 하면 살아날 것이라 생각했지만 전혀 살아날 기미가 보이지 않아 지난달부터 포스팅을 하지 않고 고민을 하다 얼마전부터 새로운 계정을 생성해서 모든 글을 이전중에 있는데.. 최근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다시 다음 검색이 이루어지기 시작했다는 글들이 종종 보여그동안 올린 399개의 글이 너무 아까워 오늘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둔 상태입니다. 덕분에 이렇게 답변을 기다리면서 포동안 찍어만 두고 포스팅 하지 않았던 것 중 1개를 올리네요.


이 계정에 대한 애정이 큰편인데 잘 해결되어 이 본계정에 계속 글을 올릴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이제 본론으로 넘어가서..




얼마전 에이핑크(A-Pink) 정은지의 3번째 싱글앨범인 "혜화"가 발매되었습니다. 앨범 발매 후 지정된 오프라인 (영풍문고) 매장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공개 팬사인회가 광복동 롯데백화점에서 11월 9일 오후 8시부터 2시간 동안 열렸습니다.




제 친구 중에 에이핑크 팬이 한놈있는데 팬클럽에 가입도 되어있고 국내 발매 앨범, 일본 발매 앨범에 공연 영상까지 DVD로 발매되면 모두 구매하던데 희안하게 이런 사인회나 콘서트는 또 안가더군요.


대신 근처에서 하는 이런 공개행사는 제가 사진찍으로 가네요 ㅎ 제가찍은 사진중 몇장은 아마 친구에게 가지 싶네요.





얼마전 포항에서 열린 KPOP페스티벌에서 에이핑크의 무대를 봤지만 정은지가 부산 출신이라 그런가 다른 맴버들에 비하면 쬐금더 정이 가기도 합니다. 물론 제가 좋아하는 드라마를 통해 친숙한 면도 있지만.. ㅋ




사인회 직전에 행사 관계자가 나와서 플레시 금지, 개인적인 문구를 담은 환호성 금지, 사진 포스팅시 스탭은 모자이크 처리를 부탁하셨기에 까먹지 않고 모자이크합니다 ㅎㅎ


이날 우린 사인을 받는쪽은 아니었고 휀스 밖에서 구경만 하였기에 2~30분 정도만 구경하며 사진찍고 빠졌는데 짧은 시간 동안에도 닭 모자, 문어 모자등을 선물받아 그자리에서 써 보더군요. 오늘 다른분들 블로그 보니 이 후에도 수많은 사진과 천사 날개까지 달던데..


이런걸 보면 연예인이란 직업도 힘들겟구나 하는걸 느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