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1021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 시민공원 파크콘서트 "청하"
본문 바로가기
행사, 축제, 연예인

181021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 시민공원 파크콘서트 "청하"

by 깜장야옹이 2018. 10. 23.
반응형



181021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 시민공원 파크콘서트 "청하"



사직에서 진행하는 원아시아페스티벌의 경우에는 약 3만원 정도의 입장료가 있습니다. 물론 좌석을 차지하기 위한 경쟁도 심하구요.


그에반해 시민공원에서 펼쳐지는 파크콘서트의 경우에는 무료이지만 좌석을 차지하기 위한 경쟁은 더욱 심한듯합니다.


맨 앞줄에 있는 분들은 일요일 저녁 공연인데 금요일부터 왔다고 하네요. 파크콘서트는 돗자리를 펴 놓고 피크닉 처럼 관람하는 건데 돗자리 하나 펴놓고 친구들끼리 돌아가며 자리를 지켰나 보네요. 참 대단하단 말밖엔..





오늘 공연은 2부로 나뉘어 진행되었고 유튜브에서 생방송 중계 및 MBC녹화중계가 진행되었습니다. 1부에서는 일부 신인급 걸그룹(체리온탑, 페이버릿)과 부산시립합창단, 킹스터루디스카의 공연과 2부에서는 청하, 케이윌, 뉴이스트W의 축하공연이 이어졌습니다.


오늘 우리의 목표는 케이윌과 청하인데 마침 순서가 케이윌, 청하, 뉴이스트W 순으로 출연을 햇네요. 제가 직접 촬영한 사진을 이용하고 적은 블로그 글인데도 어느순간부터 블로그가 검색에서 밀리기 시작해서 딱 보고 싶은 가수까지만 보고 왔네요. 예전처럼 블로그가 검색이 된다면 뉴이스트W까지 촬영해 왔을텐데.. 어차피 올려봐야 검색해도 안나올거 굳이 보이그룹을 촬영할 필요가 있을까 해서 딱 청하까지만 보고 사람들 몰리기 전에 빠져나왔네요.


촬영기종 : 소니 A7M3, 시그마 C150-600, 참고로 링크를 걸어둔 직캠영상 역시 이 조합으로 촬영한 겁니다.





IOI 출신으로 솔로로 현재는 솔로활동을 하고 있는 청하입니다. 오늘 3곡을 불렀는데 의외로 다 아는 노래들이네요. 가사를 몰라 따라 부르진 못하지만 노래의 음은 다 아는 노래네요. 은근 청하 노래도 좋은듯..





아래는 이날 촬영한 청하 사진과 롤러코스터 직캠영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