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시 (Kassy) 전국 버스킹 투어, 마지막 일정은 해운대에서..
본문 바로가기
행사, 축제, 연예인

케이시 (Kassy) 전국 버스킹 투어, 마지막 일정은 해운대에서..

by 깜장야옹이 2018. 9. 23.
반응형



케이시 (Kassy) 전국 버스킹 투어, 마지막 일정은 해운대에서..



원래 케이시의 전국투어 버스킹은 7~8월에 예정되어 있었고 부산은 8월 말에 하기로 되어 있었는데 태풍으로 인해 대구와 부산의 버스킹이 연기되었답니다.


그리고 어제인 9월 22일 토요일 연기되었던 대구와 부산의 버스킹이 있었는데 추석때라고 어디 가지 않기 때문에 관람하러 다녀왓네요 ㅎㅎ


본명 : 김소연

예명 : 케이시 (Kassy)

생년월일 : 1995.10.06

데뷔 : 2015년 싱글앨범 '침대 위에서'

소속사 : 넥스타 엔터테인먼트, YMC엔터테인먼트





촬영기종 : 소니 A7M3, 탐론 70-200 VC, 탐론 28-75 iii






출발전부터 조명에 대해 걱정을 했는데 역시나 가로등 불빛 밖에 없어서 조리개를 최대로 개방하고 셔속 최소한으로 맞춰도 ISO를 8천이상으로 올려야만 되네요.





그래도 소니 A7M3의 고감도 노이즈 억제력의 위력으로 웹용으로 사용하기엔 큰 부족함이 없네요. 예전 사용기종인 칠두막으로 ISO 1만 정도 까지 올리면 생각만 해도 ㄷㄷ




혹시 몰라 야구공을 하나 챙겨갔었는데 맨 앞줄에 있던 사람들에겐 스탭이 케이시 버스킹을 위한 플랜카드를 하나씩 나눠주길래 2곳 모두에 싸인 하나 받았네요 ㅎ


전체 1번을 받았는데 스탭이 줄을 서시오~ 하니 제 뒤족으로 30명 정도 줄을 사시네요 ㅎ 빨리 받고 빠지길 잘햇지 ㅋ


전에 국악소녀 송소희의 영상을 캠코더로 찍을때 수동으로 했다 초점이 나가는 바람에 오늘은 아예 처음부터 자동모드로 촬영을 했는데 아.. 너무 어둡게 나왔네요. 사진은 어느정도 보정이 되는데 영상은 도저히 제 실력으론 어두운걸 살리지 못하겠네요. 혹시 몰라 중간에 소니 A7M3로도 영상 찍어 둔게 있어 그걸 올렸네요.. 2곡 미러리스로 찍어두길 잘했 ㅋ


아래 영상은 소니 A7M3와 탐아빠 (탐론 70-200 VC)의 조합으로 촬영한 영상입니다. 


케이시( Kassy) 해운대 버스킹/ 손을 잡아줘 (웹툰 연놈 OST Part 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