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해운대썸머페스티벌 2일차 공연 모음 (사진&영상)
본문 바로가기
행사, 축제, 연예인

2018해운대썸머페스티벌 2일차 공연 모음 (사진&영상)

by 깜장야옹이 2018. 8. 2.
반응형


2018해운대썸머페스티벌 2일차 공연 모음 (사진&영상)


원래 계획은 금,토,일 3일 가는 거였는데 지난번에 올린 금요일 1일차와 오늘 올릴 토요일 2일차까지 2번만 다녀왔네요.


일요일은 고민 고민 고민을 거듭하다 울산썸머페스티벌에 "에일리", "신현희와 김루트" 보러 다녀왔답니다 ㅋ 그래도 양심이라는 것이 있기에 울산MBC에서 녹화 방송 하려는거 같은데 그것보다 먼저 올리는건 예의가 아닌거 같아 주말이나 다음주 쯤에 정리해서 울산편은 올리는 것으로 할께요.


오늘 올릴 2018해운대 썸머 페스티벌 2일차 공연은 7월 28일 토요일 저녁 7시부터 해운대 백사장 특설무대에서 진행이 되었는데 공연전에는 각종 댄스, 가위바위보 등 경품을 나눠주는 시간을 가졌고 본공연은 스칼리, 태자&사랑이, 브랜뉴걸, DJ라라, 쇼단장으로 이어지는 릴레이 공연이었습니다.


그리고 보니 전날 도착했을때 브랜뉴걸이 공연 중이라 뒷부분 조금 봤고 이 후 스칼리, 태자&사랑이까지 봤었으니 출연진이 상당히 겹치네요 ㅋㅋ





스칼리



한사람당 2장씩의 사진만 올렸는데 맴버가 4명이다 보니 8장이나 올려야 하네요. 맴버 이름은 위에서 부터 민, 리카, 체리, 세라이고 첫번째 맴버의 이름이 정확히 "민"인지 "민이"인지는 확실히 모르겠네요.


도대체 당신의 이름은 민 입니까? 민이 입니까? ㅋㅋ


전날 첫째날 공연은 하와이 전통의상 같은 무늬의 옷을 입었다면 오늘은 붉은색 계열의 정열적인 옷을 입었네요. 오늘 옷이 훨신 잘 어울리는 듯 합니다. 붉은색 옷은 공연 무대때 입은 옷이고 흰 탑은 DJ라라 공연때 무대위에서 함께 할때 입은 옷입니다. 즉, 오늘만 2번 무대에 오른 "스칼리"입니다.





태자&사랑이



전날 첫째날에는 세일러복 같은 의상이었는데 개인적으론 의상은 오늘이 더 좋아 보입니다.

태자&사랑이의 무대는 함께 올라오지 않고 "사랑이"의 솔로 무대를 한 뒤 듀엣으로 공연을 했는데 아.. 사랑이 혼자 공연하는걸 찍었어야 하는데 단독 공연때 사진 찍느라.. 가창력 쭉쭉 뽑아 주셨는데 사진찍으나 동영상을 처음부터 못찍는 바람에 걍 포기했네요.





2번째 사진은 카메라 들이 대고 있는걸 보시더니 한번 밝게 웃어주시더군요. 소니 A9에는 MC-11과 서드파티렌즈간 첫샷 고정을 펌웨어로 풀어줬는데 A7M3는 펌웨어가 없어 연사촬영시 첫샷 고정이 되는 상태라 핀이 딱 맞은 사진이 2장 밖에 없네요. 다른 사진이 좀더 잘나온거 같은데 핀이 틀어져서 ㅠㅠ


소니는 빨리 A7M3에도 연사시 첫샷 고정을 푸는 펌웨어를 해달라!!!



브랜뉴걸



브랜뉴걸은 5명의 맴버로 되어 있으며 국내 최초 EDM걸그룹입니다. 이번 공연에는 4명만 참석을 했네요. 주로 퍼포먼스 댄스공연과 노래, 랩을 구사하며 섹시 컨셉을 지니고 있습니다.


5명의 맴버이름은 메인보컬 제니, 랩퍼 도도, 걸크러쉬 스카이, 막내 유리, 팔등신 라라인데 사진이랑 이름이랑은 매칭을 못하겟네요 ㅋㅋ


영상을 찾아봐도 본인들 소개는 없는 듯 해서 더더욱이..





DJ라라 With 스칼리



여성 DJ라라입니다. 함께 공연을 한 스칼리는 처음에 사진을 올렸기에 제외합니다. 스칼리 사진 중 흰색 탑을 입은 사진이 DJ라라의 공연을 함께 했을때 모습입니다.


근데 DJ라라님의 몸매가 ㄷㄷㄷ 하네요.





2018 해운대 썸머축제에 참석한 관중이 30대 이상의 계층이 많아서인지 DJ라라가 선곡한 노래들이 DJ DOC, HOT등 대부분 어릴때 많이 듣던 노래들로 구성되어 있네요.


클럽 음악은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DJ가 공연하는 모습은 거의 본적이 없는데 나름 재미있네요. 실제로 본인이 공연에서 직접 기계도 만진다고 하네요. 몰랐는데 직접 안하고 녹음본으로 떼우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