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정오의 희망곡 공개 녹화, 양산 투게더 라피에스타 - 백지영
본문 바로가기
행사, 축제, 연예인

FM정오의 희망곡 공개 녹화, 양산 투게더 라피에스타 - 백지영

by 깜장야옹이 2018. 6. 25.
반응형



FM정오의 희망곡 공개 녹화, 양산 투게더 피에스타 - 백지영




18년 6월 23일 양산에 있는 황산문화체육공원 캠핑장에서 라디오 FM정오의 희망곡 공개녹화를 진행했답니다. 


오늘 출연진으로 위키미키, 다이나믹 듀오, 백지영, 조승구, 김다나인데 다이나믹 듀오 빼곤 다 봣네요. 이 후 일정이 있었는데다 랩은 별로 좋아 하지 않는터라..


그래도 오늘 공개녹화방송 출연진 중 가장 보고싶었던 가수 백지영은 보고왔네요.


백지영이 오늘 무대에서 부른 곡은 총 4곡이로 그여자, 내귀에 캔디, 사랑안해, 잊지 말아요로 OST 여왕답게 주제곡이 많습니다. 현재 근황을 이야기 하던데 OST곡 제작 중이라고 하네요.





처음에 뒤쪽에 있다 첫무대로 위키미키가 공연을 한뒤 팬분들 우르르 나가시는 바람에 타이밍 맞춰 앞으로 가서 나가신 분들 자리에서 찍었네요 ㅎ 백지영 무대부터 했으면 사진은 포기할뻔 했는데 순서가 좋았네요.


아래는 이날 황산문화체육공원 FM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공개녹화무대에서 찍은 백지영 사진과 영상입니다. 확실히 라이브가.. 잘부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