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좌동 재래시장 옆 "836 바베큐치킨"
본문 바로가기
음식, 디저트

해운대 좌동 재래시장 옆 "836 바베큐치킨"

by 깜장야옹이 2017. 8. 9.
반응형




해운대 좌동 재래시장 옆 "836 바베큐치킨"



간만에 친구랑 맥주를 한잔 하기로 했는데 오랜만에 나왔더니 너무 많이 변했네요. 가끔 가던 치킨집은 이미 과거형이 되어 버렸고 근처에 눈에 띄는 새로운 닭집으로 이동을 했답니다.





836 숯불 바베큐치킨이란 닭집인데 오늘 맥주한잔은 이곳으로 당첨!! 사진에 찍힌 날짜를 보니 6월 3일에 다녀왔네요 ㅎㅎ 벌써 2달이나 지났는데 이제야 사진을 올리네요... 바로 바로 올렸어야 하는데 쌓아놓다 보니 귀찮;; 그 이후 7월 말에도 한번 더 다녀왔었답니다.





가게 장사도 하지만 배달도 된다고 합니다. 가끔 통닭이 먹고 싶어도 예전에 시켜먹던 곳들이 모두 문을 닫아 그동안 집에서 시켜먹지도 못했는데 가끔 생각나면 배달시켜 먹여야 겠네요 ㅎㅎ








혹시 사진이 잘 안보이시는 분을 위해.. 연락처는 702-8366/ 704-8366입니다.





내부는 이렇게 10개 남짓의 테이블이 있고 문 바깥에도 2개정도 야외 테이블이 있습니다. 겨울철에는 야외테이블이 춥겠지만 곧 다가올 초가을 정도에는 선선한 바람과 함께 야외테이블을 이용하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836 숯불 바베큐치킨의 메뉴들입니다. 우리는 2번 방문을 했는데 2번다 마지막 사진에 있는 실속메뉴를 주문했답니다.





떡사리+볶음면+치킨인데 은근 매콤합니다. 저처럼 매운것을 싫어 하시는 분은 필히 안맵게 해달라고 이야기하세요.








그래도 매운맛은 계속 땡긴다고 궁시렁 궁시렁 하면서도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이후 7월 방문 때에는 같은 메뉴이지만 안맵게 해달라고 했는데 그래도 맵삭하더군요.





그래도 맥주 500cc와 함께 먹었더니 맵다 맵다하면서도 결국 다 먹었네요. 집에서 먹는다면 저 양념장에 밥을 비벼먹어도 상당히 맛이 괜찮을 듯 합니다.





좌동 재래시장 부근에서 치킨집을 찾는다면 836 숯불 바베큐치킨도 좋을 듯 합니다.


참고로 맛은 괜찮은거 같은데 조금 안좋은 점이 있다면.. 손님이 자리에 착석을 하던지 출입을 하면 기본적으로 다가와서 자리를 권하던지 주문을 받아야 하는데 5분여를 기다려도 점원이 오지 않더군요. 그렇다고 테이블에 콜벨이 있는 것도 아니고.. 화장실 가는 길에 카운터 가서 주문을 했는데 가서 주문을 하는것이 이곳의 규칙인건지 우리 테이블만 그런건지는 모르겠네요.. 2번 방문 모두 직접가서 주문 했다능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