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리월 암철검 획득/ 업적 극상의 비급, 진창검쌍절 획득
본문 바로가기
원신(genshin)

[원신] 리월 암철검 획득/ 업적 극상의 비급, 진창검쌍절 획득

by 깜장야옹이 2024. 3. 14.
반응형

 

 

[원신] 리월 암철검 획득/ 업적 극상의 비급, 진창검쌍절 획득

 

그동안 귀찮아서 안하고 있었는데 스샷이 많네요.. 내용 자체는 어렵진 않은데 하나하나 일일이 사진을 찍으며 진행을 하니 시간이 좀 걸리네요.

 

포스팅된 글을 보면서 따라하시면 어렵지 않게 진행하실 수 있을 듯 합니다. 물론 시간도 제가 한것보단 1/3이면 충분할 듯 ;;

 

오늘 저와 함께 해볼 게임 원신의 내용은 그동안 리월항에서 얻을 수 있었던 암철검을 다시 한번 얻을 수 있는 기회!! 모르고 갈아 엎었던 분은 새롭게 하나를 얻을 수 있고 아직 가지고 있는 분은 재련을 할 수 있는 기회! 리월의 신맵에서 암철검을 하나 더 얻고 추가로 여러개의 보물상자와 진·창검쌍절/ 극상의 비급이라는 2개의 업적을 획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몽산 글씨 바로 아래 있는 워프포인트로 이동을 해서 주위를 둘러보면 흰머리의 NPC문사야가 보입니다. 문사야와 대화를 진행합니다.

 

 

NPC문사야의 첫번째 미션은 지정된 매화말뚝을 정해진 시간 안에 차례로 밟아 주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방랑자나 카즈하 같은 캐릭터가 있다면 아주 쉽게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미션은 연무장에 나타나는 파란색과 붉은색의 허수아비들 중 붉은색의 허수아비만 때리는 미션입니다.

 

 

 

활캐릭을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혹시 모르니 감우는 제외..강공격으로 하다 잘못하면 파란 허수아비 때려서 처음부터 다시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 야외에서의 미션은 끝이 났습니다. 퀘스트 진행에 따라 문을 열고 던전 내부로 진입을 합니다.

 

 

 

NPC문사야를 따라 내부로 들어가면 철창속에 정교한 보물상자를 하나 발견할 수 있는데 따로 하는거 없이 퀘스트 순서대로 따라만 가면 페이몬과의 대화 후 NPC문사야에게서 열쇠를 얻어 문을 열고 '정교한 보물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보물상자를 획득하고 뒤로 난 길을 따라 이동을 합니다.

 

 

지금은 장치활성화를 해도 변화하는 것이 없습니다. 뒤쪽 거미줄을 불속성 캐릭터를 이용해 파괴합니다.

 

 

'평범한 보물상자'를 하나 획득하고 바로 옆에 보면 금색으로 빛나는 '고화수기'라는 책이 있는데 읽으세요. 중간에 멈추기 말고 '계속 읽기', '계속 읽기'를 이용해 끝까지 진행하면 2개의 원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시 앞으로 나와서 주위를 확인해보면 총 5개의 책장과 4권이 책이 존재합니다. 원소시야로 보면 위 스샷 처럼 각각의 색이 보일텐데요.

 

연못 앞에 따로 있는 책장을 이용해 책을 이동시키며 책장의 색상과 책의 색상이 일치하도록 위치를 잡아줍니다.

 

 

ㄱ자로 모여있는 4개의 책장에 책장 테두리 색과 책의 색이 일치하도록 맞춰주면 연못의 물 수위가 낮아지며 20개의 원석을 얻을 수 있고 다음지역으로 이동 할 수 있는 길이 연못 옆에 나타납니다.

 

반응형

 

사용하지 않는 5번째 책장(연못 뒤)을 이용해 책을 왔다 갔다 이동시키면 됩니다.

 

 

 

연못의 물이 빠지며 나타난 길로 내려가면 길바닥에 '진귀한 보물상자'가 하나 덩그러니 놓여있습니다. 지나가다 드시면 됩니다.

 

 

또다시 길따라 가다보면 워프포인트도 하나 나타납니다. 여기까지 진행하셨음 워프가 생겼으니 나머진 나중에 하셔도 되겠네요 ㅎㅎ 

 

 

 

 

워프포인트 활성화 후 아래로 내려가면 홀 중앙에 비문이 하나 있습니다. 이를 활성화 하면 4개의 시련이 나타나니 차례대로 처치하시면 됩니다.

 

 

 

4개의 시련을 모두 통과하고나면 '화려한 보물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주위를 둘러보면 부너진 성곽이 있는데 아래선 안보이지만 저 곳에 '평범한 보물상자'가 하나 있고 그 속에서 '암철검'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나도 모르게 재료로 쓸 수 있으니 받자말자 바로 재련 ㄱㄱ

 

 

 

'푸른 영력 잉어'도 공중에 있으니 드시면 됩니다.

 

 

 

이제 창과 검에 대한 미션을 진행할텐데요. 먼저 창의 형상을 활성화 하는 방법입니다.

 

 

 

주위를 둘러보면 스샷과 같이 생긴 돌벽이 보일텐데요. 화살표가 있는 오른쪽으로 돌아가시면 동굴에 처음 들어왔을때 NPC문사야 에게서 받은 열쇠로 철창을 열 수 있습니다.

 

그냥 철창으로 가셔서 누르시면 자동으로 열립니다.

 

 

열쇠로 열고 들어가면 '파손된 비석'이 있고 이를 활성화하면 몹이 나타나니 간단하게 처리해 줍니다.

 

 

다시 아래로 내려와 비문을 활성화 하면 창의 형상을 선택할 수 있고 45초 동안 생존하면 '정교한 보물상자'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검의 형상을 활성화 하는 방법입니다. 주위를 둘러보면 위 스샷과 같은 돌벽이 있을텐데요.

 

 

 

 

오른쪽으로 가시면 철창속에 잠겨져 있는 보물상자를 하나 발견하게 됩니다.

 

 

 

주위를 둘러보면 붉은색 사각형 안에 있는 암석이 2개 보일텐데요. 양손검캐릭터를 이용해 암석을 부수면 제 다이루크 옆구리 처럼 황금빛 나비 같은게 주위를 날라다니게 됩니다.

 

 

암석하나 박살내고 철창 앞으로 되돌아와 석등으로 다가가면 석등이 밖으로 튀어나오며 활성화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2개의 암석을 이용해 2개의 석등을 모두 활성화시키면 잠겨져있던 철창이 열리고 '평범한 보물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흐릿한 비석'을 만지게 되면 앞쪽의 철창이 열리게 됩니다. 이제 다시 아래로 내려가서 비문을 활성화 하시면 검의 형상을 선택할 수 있게됩니다.

 

 

 

정해진 시간내 9마리의 몹을 모두 잡고나면 '정교한 보물상자'와 함께 리월의 히든업적 「진·창검쌍절」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길따라 밖으로 나가시면 30개의 원석과 함께 리월의 히든업적 「극상의 비급」을 획득하며 NPC문사야로부터 시작된 퀘스트는 끝이 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