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직구] 충전식 마그네틱 교반/쉐이크컵 사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알리직구] 충전식 마그네틱 교반/쉐이크컵 사용후기

by 깜장야옹이 2023. 4. 23.
반응형

 

[알리직구] 충전식 마그네틱 교반/쉐이크컵 사용후기

 
교반컵? 쉐이크컵? 정확한 명칭이 뭔지 모르겠네요 ㅎ 물품 상세정보에선 '자동 교반 커피컵' 이라는 이름으로 뜨긴 하는데.. 이름이 좀 어렵죠? ㅎㅎ
 
알리를 한번씩 보다보면 이런 제품이 다 있네.. 하는 물품도 있고 생각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들도 종종 있는데요. 최근 알리에선 5일배송으로 3개 구매시 1개당 $1.66, $2.66에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는 묶음 상품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며칠지나서 보면 동일제품이 없는 걸로 봐선 아마도 한정수량이 정해져 있고 준비된 수량이 모두 판매된 제품은 목록에서 사라지는 형태인거 같네요.
 
 

 
이번에 제가 행사기간에 구매한 제품은 교반컵/쉐이크컵/마그네틱 머그컵 뭐 이런 이름으로 불리는 충전식 컵으로 정상적인 구매가가 용량 380ml 기준으로 대략 $9 정도에 판매가 되고 있는 제품인데요.
 
이번 3개 구매 행사때 $2.66에 판매를 하고 있어서 하나 구매했다 너무 마음에 들어 추가로 또 구매를 했네요 ㅎㅎ
 
 

 
처음에 호기심에 구매했던 제품은 5핀 충전기를 사용하는 제품이었는데 새로 구매한 제품은 C타입 충전기를 사용하는 제품이 왔네요.
 

 

 
처음에 구매했던 제품은 처가집에 드렸는데 장인어른이 미숫가루 드실때 사용하신다는데 매우 마음에 들어 하신다는 소문이 들리네요 ㅎㅎ
 
 

 
제품은 흰색과 갈색제품이 있고 밑면은 고무로 처리되어 있어 미끌림방지와 틈새로 물이 들어 갈 수 있는 부분을 막아주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물에 담그거나 하시면 안되겠죠? 틈은 얼마든지 있고 나름 전자기기이니 세척에는 주의하셔야 한번이라도 더 사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외부 재질은 ABS이고 내부 재질은 스텐304인데 가격이 가격이니 만큼 고급스럽다던지 몇년씩 사용 할 수 있을거란 생각은 하지 않는게 좋을 듯 합니다.
 
제품에 따라 회전시 소음이 좀 발생하는것도 있고 상대적으로 조용한 것도 있네요. 제품간 균일함은 좀 평균치가 낮은듯 한데 그래도 이 정도면 마감이나 그런건 나쁘지 않답니다.
 
 

 
커피 정도는 쉽게 타졌고 블로그 포스팅용으로 테스트 할 건 바로 율무차인데요. 미숫가루도 잘 섞는데 기대해도 되겠죠!!
 
 

 
전원버튼을 눌르면 컵의 바닥에 있는 하얀 알약 같은 녀석이 뱅글뱅글 돌면서 회오리를 만들어 물과 가루가 섞이게 해줍니다.
 

 

 
20초 정도만 해줘도 충분히 섞인 것을 확인 할 수 있는데요.
 
 

 
마시다 보면 중간에 다시 가라 앉는 것들이 있는데 그땐 다시 한번 살짝 돌려주면  바닥에 쌓인 가루들이 다시 잘 녹는답니다.
 
다 마시고 나면 물을 넣어 다시 돌려주면 나름 세척 끝?? 붙어 있던 가루들을 다시 회오리로 녹여서 헹궈주기만 하면 될거 같네요.
 
신기해서 구매해본 제품이긴 한데 $2.66에 저정도 성능이면 충분히 만족할 만 한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