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예비맘! 신생아가 있다면 하기스 허그박스 신청해서 아기용품 받으세요.
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ETC

출산 예비맘! 신생아가 있다면 하기스 허그박스 신청해서 아기용품 받으세요.

by 깜장야옹이 2022. 1. 28.
반응형

 

출산 예비맘! 신생아가 있다면 하기스 허그박스 신청해서 아기용품 받으세요.


아기들 용품하면 생각나는 상표가 있으신가요? 외국상표까진 잘 모르겠지만 국내 업체들 중 신생아나 아기용품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게 바로 하기스 기저귀가 아닐까 싶은데요.

이번에 이벤트 신청하면서 처음 알았는데 하기스가 유한킴벌리 자회사였네요.. 하긴 그동안은 아이가 없었으니 딱히 신경을 쓰지도 않았었지만 ㅋ


출산일이 하루 하루 다가올 수록 준비해야 할 물품도 많아 지는데요. 그에 비례해서 아기들 용품에 대한 관심도도 커지도 여기저기 찾아보고 물어보고 하는 비중도 커지다 보니 자연스레 이벤트나 할인에 대한 정보도 알음알음 알게되네요.

지인의 소개로 알게된 이벤트 중에 하나가 오늘 소개할 내용으로 하기스에서 하는 허그박스라는 이벤트인데요.

 


출산 전인 임산부의 경우에는 산모수첩으로 인증을 받으시면 되고 출산을 한 경우라면 출생 3개월 이내 출생신고서로 인증을 받으셔서 허그박스를 수령 할 수 있답니다. 단, 무제한은 아니고 월 만명 정도에게 주는거 같네요.

이벤트 당첨시 배송료 3,500원을 결제하시면 되는데 당첨여부를 기다릴 필요없이 사진으로 증빙서류 첨부해서 신청하니 바로 결제창이 뜨면서 배송료 결제하도록 되어있네요. 매월 정해진 물량이 다 소진되기 전에는 그냥 신청하면 다 되는게 아닐까 싶네요.


한박스 가득 온 허그박스 이벤트 물품을 뜯어서 정리를 해봤는데요.

먼저 엄마를 위한 제품으로 디펜드(스타일 참숯패드 중용량 1매 1개), 더블하트(컴포트필 수유패드 2매 2개), 디펜드(맘스 안심팬티 1매 1개) 등 3종의 제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우리 아기를 위한 용품들인데요.

기저귀(네이처메이드 1단계 2P), 기저귀(네이처메이드 2단계 10P), 기저귀(네이처메이드 오가닉 2단계 2P), 기저귀(매직컴포트팬티 2단계 2P), 기저귀(맥스드라이 2단계 2P), 기저귀(맥스드라이팬티 3단계 2P) 등 1단계 용품 1종류, 2단계 용품 4종류, 3단계 용품 1종류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아기를 씻기고 난 뒤 바르는 더블하트(베이비 크리미오일 20ml 1개)도 포함되어 있네요.


마지막으로 네이처메이드 물티슈 32매 1개와 팜플렛 3종이 들어 있습니다.

택배비 단돈 3,500원으로 받을 수 있는 작지만 큰 선물인듯 하네요. 택배비로 결제한 3,500원도 후기를 작성하면 쇼핑지원금으로 되돌려 주고 베스트후기로 선정된 5명에겐 3만원 상당의 쇼핑지원금이 추가로 지원된다고 하니 꼭 받으시면 후기도 작성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샘플이 다양하게 있어서 하나씩 써 보고 우리 아기에게 제일 잘 맞는 제품으로 선택할 수 있을 거 같아 든든하네요. 산모용은 아직 하나도 준비를 못했는데 이런 게 있구나를 알게도 되고 또 추가 주문도 할 수 있을 거 같네요.

우리 아기들에겐 꼭 필요한, 하나라도 더 있음 도움이 되믄 물품들이며 특히 초보맘들한테 너무 유익한 정보인 것 같아 주위에 임신중인 동생들에게도 하기스 허그박스 이벤트를 알려줬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