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부산 모터쇼 입장권 할인 구매하는 방법
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ETC

2018 부산 모터쇼 입장권 할인 구매하는 방법

by 깜장야옹이 2018. 6. 10.
반응형



2018 부산 모터쇼 입장권 할인 구매하는 방법



그제 금요일(06.08)에 부산 벡스코에서 2018 부산 모터쇼가 개막을 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부산 벡스코에서 2년마다 열리는 행사로 다음주 일요일(06.17)까지 열릴 예정입니다.


현재 인터넷 옥션티켓을 이용해 예매를 하거나 현장 구매를 할 경우에는 성인 9,000원/ 청소년 6,000원에 판매가 되고 있는데 각각 1천원씩 할인받아 성인 8,000원/ 청소년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 공유하고자 합니다.





지금 친구가 벡스코에 가 있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아 사람에 치이지 않고 구경 할 수 있다고 오라고 하는데 자긴 1시간 있다 갈거라네요. 에잇 안가 퉤퉤 ㅋㅋ




제가 사용하는 폰이 안드로이드라 아이폰도 동일한 어플이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휴대폰의 어플 중 구글마켓(플레이 스토어)을 이용해 "벡스코"라고 검색을 하면 참좋은넷의 "스마트 벡스코"라는 어플이 검색됩니다. 이 어플을 설치 후 실행해 줍니다.




"전체 동의합니다"를 클릭해 약관, 개인정보, 위치정보 수집에 동의를 한 뒤 따로 벡스코 계정이 없다면 "구글+ 간편 로그인"을 클릭해 접속하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안드로이드 폰은 플레이 스토어 이용을 위해서 구글에 로그인을 해야 하므로 "구글+ 간편 로그인"을 선택하면 따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기입하지 않아도 자동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벡스코" 어플에 접속되면 벡스코에서 진행되고 있거나 개최예정인 행사들이 나오는데 가장 앞에 있는 "2018부산국제모터쇼"를 선택해 "티켓발권"을 클릭합니다.




6월 8일 금요일부터 6월 17일 일요일까지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2018부산국제모터쇼 티켓임을 확인 한뒤 "티켓발권"을 클릭합니다.




이름/ 성별/ 연령/ 직장명 등을 기입하고 정보제공에 대한 동의에 체크를 한 뒤 "다음"을 클릭합니다.





구매한 티켓은 모터쇼 기간 중 아무때나 단 하루만 사용이 가능하며 성별/ 연령등은 관람객 분류 및 분포도에 사용되지 않을까 하는 예상이 듭니다.




1천원을 싸게 구매하는 대신 요구하는게 좀 많습니다. 아마 이것도 연장 선상에서 관람객 리서치용으로 사용할 듯 합니다.


관람목적/ 거주지역/ 부대행사/ 전시회 인지경로 등 선택한 뒤 "결제하기"를 클릭합니다.



 

보시다시피 1천원 할인된 가격인 성인 8,000원/ 청소년 5,000원에 최대 20매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관람자 이름/ 연락처/ 구매내역을 받을 수 있는 이메일 주소를 기입한뒤 다음단계를 눌러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현장구매를 할 경우에는 줄을 서서 표를 구매해야 하지만 오늘 알려드린 어플을 이용해 결제를 할 경우에는 따로 표로 바꿀 필요 없이 바로 바코드로 찍고 입장 하시면 됩니다.


친구한테 모터쇼에서 찍은 사진 넘기라고 했는데 사진을 받을 수 있으면 몇컨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