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1118

생일을 맞이하여 오랜만에 칼질하러 간 곳은? 일광 리바타 스테이크하우스 생일을 맞이하여 오랜만에 칼질하러 간 곳은? 일광 리바타 스테이크하우스 생일이 아니면 또 언제 칼질하러 가보겠습니까 ㅎㅎ 이번에 와이프가 선택한 곳은 일광에 위치하고 있는 라바타 스테이크하우스라는 곳으로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었는데요. 평일이라 그런지 한산해서 굳이 예약을 하지 않았어도 되지 않았을까 싶었지만 덕분에 창가쪽에 자리를 잡을 수 있어 좋았답니다. 하지만 위치상 바다 근처이긴 하지만 바다와 라바타 사이에는 부경대학교 수산과학연구소가 자리를 잡고 있어 바다가 보인다던지 바깥 풍경이 좋은 그런 환경은 아니었네요. 그냥 창가였다는데 의의를 ㅎㅎ 리바타 부산시 기장군 일광면 일광로 466 051-727-3535 11시~21시 (마지막 주문시간 19시40분) (평일 브레이크 타임 15시~17시/ .. 2021. 11. 30.
아직은 숨겨진 제주 핫존! 자구내(차귀도)포구 인생사진과 찾아가는 방법 아직은 숨겨진 제주 핫존! 자구내(차귀도)포구 인생사진과 찾아가는 방법 코로나로 인해 제주를 많이들 찾다보니 왠만한 곳은 이미 다 알려져서 사진을 찍기 위한 사람들로 많이 붐비는데요. 어떤곳은 사진 찍는 시간은 채 5분이 안걸리는데 줄서서 대기하는 시간이 거의 20~30분씩 걸리는 곳도 많이 있답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이런 곳과는 달리 아직은 많이 알려지지 않아 기다림이 짧고 사진의 결과물도 은근 괜찮은 포인트를 한곳 소개하려 하는데요. 찾아가는 방법, 그리고 사진의 결과물과 언제 방문해야 하는지 등 자세히 알려 드릴테니 제주의 서쪽으로 방문을 하신다면 도전을 해보셔도 좋을거 같네요. 오늘 소개할 곳은 자구내포구라고 알려져 있는 곳인데 실제적으로 네비나 지도를 검색하면 안나옵니다. 혹은 차귀도포구가 검.. 2021. 11. 28.
[내돈내산] 모공에 자극이 덜한 실큰 피지제거기 [내돈내산] 모공에 자극이 덜한 실큰 피지제거기 코끝이 간질 간질.. 그나마 찜질방을 다녀와서 땀을 쫙~ 빼고 나면 한동안 괜찮긴 하지만 요즘처럼 코로나로 인해 다중이용시설을 이용하기가 꺼려지는 시기엔 찜질방도 가지 못하고 코는 날이면 날마다 간질간질하고.. 참다참다 손끝으로 눌러눌러 피지를 짜줄까하다 그건 또 모공에 손상이 많이 된다고 하여 고민하던차 와이프가 이왕 할거면 저렴한 기계들보단 조금 비싸더라도 평도 좋고 모공에 손상이 덜 가는 제품을 하나 구매하자고 해서 지른게 실큰 피지제거기랍니다. 찾아보니 저렴한 기계를 사용하시는 분들중에 오히려 피부가 뒤집어져서 병원비가 더 나왔다는 글들을 많이 봐서... 피지제거기를 사기 전에는 간지러우면 손가락으로 쭉~ 눌러서 짜줬는데... 실 같이 길게 하얗고 .. 2021. 11. 26.
돼지고기를 이용해 매콤달콤한 고추장찌개 만들기 돼지고기를 이용해 매콤달콤한 고추장찌개 만들기 김치찌개랑 비슷하면서 뭔가 오묘~하게 다른 맛! 오늘은 김치찌개와 만드는 과정이 거의 흡사한 고추장찌개를 만들어 볼텐데요. 사실 요 며칠 계속해서 된장찌개와 김치찌개만 먹였더니 남편의 인상이 점점 일그러 지는거 같아서 약간의 변화만 준 고추장찌개를 만들었답니다 ㅎㅎ 맛은 비슷할지 몰라도 이름은 일단 다르니 미각에 큰 변화를 못느끼는 저희 남편은 다른 메뉴인줄 알고 또 한동안은 잘 먹겠죠 ㅎㅎ 아주 쉬운 메뉴 중 하나인 김치찌개 만드는 과정과 거의 동일하니 요리초보도 실패없이 쉽게 따라하실 수 있는 요리가 될 듯 합니다. 두부 1모, 돼지고기 150g, 김치 1.5컵, 김치국물 2~3T, 양파 1개, 대파 1대, 청양고추 1~2개, 육수 2컵 * 돼지고기는 선.. 2021. 11. 24.
우린 냉김치말이국수 먹으로 돼지갈비집으로 간다. 우린 냉김치말이국수 먹으로 돼지갈비집으로 간다. 친구가 요즘들어 극찬을 하는 고깃집이 있답니다. 이곳을 간 다음부터 소갈비를 안먹게 되었으며 이곳의 제일 맛있는 메뉴로는 냉김치말이국수가 있다고 하네요. 제 친구가 자주가는 곳은 명지점인데 찾아보니 체인점이 많이 분포되어 있는편이네요. 단, 우리의 목표인 냉김치말이국수의 경우에는 모든 점포에서 다 하는게 아니라 하는 곳이 있는 안하는 곳이 있으니 미리 메뉴판을 통해 판매를 하는지 확인을 하시고 가셔야 합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음식점은 화화돼지왕갈비라는 이름의 고깃집인데요. 앞서 이야기 했듯이 체인점마다 메뉴와 1인분 고기의 양이 조금씩 다르다는 점을 숙지하시길 바랍니다. 일예로 이번에 저희가 방문했던 곳이 화화돼지 왕갈비 양산중앙점이었는데요. 친구가 가끔.. 2021. 11. 23.
직접 타이벡 감귤도 따고 맛도 보고 구매도 가능한 하례감귤체험농장 직접 타이벡 감귤도 따고 맛도 보고 구매도 가능한 하례감귤체험농장 와이프가 제일 좋아하는 과일은?? 바로 귤.. 부산식으로 밀감인데요. 제 아내는 만원치를 사줘도 3일을 못넘기고 박스채로 사와도 며칠을 못넘길 만큼 귤 중독자인데요. 제주에 간김에 몇년전 감귤체험을 해본곳이 있는데 당시 중간 중간 따먹었던 감귤이 너무 달고 맛잇었다고 그 맛을 다시 느끼고 싶다고해서 당시 연락드렸던 전화번호로 전화를 드렸다니 아직 감귤체험농장을 하고 있다고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나오는 주소대로 오면 된다고 하셔서 일정에도 없는 감귤농장체험을 하러 갔네요 ㅋㅋ 이번에 저희가 방문한 곳은 하례감귤체험농장으로 제주 남원읍 하례리에 있는 농장으로 방문을 했는데요. 사장님께 여쭤보이 이곳 한 농장에서 계속하는게 아니라 귤이 익는 시기.. 2021. 11. 21.
올해 와이프 생일 선물은 롯데 #6 딕슨 마차도 싸인볼+유니폼 올해 와이프 생일 선물은 롯데 #6 딕슨 마차도 싸인볼+유니폼 제 와이프는 저보다 더 야구 광팬인데요. 저 같은 경우는 지고 있으면 욕하면서 티비를 꺼버리거나 채널을 돌려버리는데 반해 와이프는 팬의 기본이 안되어 있다고 혀를 끌끌 차며 지던 이기던 끝까지 다보는 그런 롯데 야구의 매니아입니다. 그래봐야 매년 경기장 가는 횟수만 비교해 보면 비슷하지만.. ㅋㅋ 제 와이프가 제일 좋아하는 선수는 한때 롯데의 #47 이었던 머리 좀 큰 그분.. 바로 강민호 선수인데요. 집에 유니폼도 가지고 있을 정도고 롯데와 강민호가 선발로 나오는 삼성이랑 붙는 날이면 누구를 응원해야 하지라며 갈등을 보여주는 그런 캐릭터랍니다 ㅋㅋ 그런 강민호빠인 제 와이프에게 요즘 새로운 선수를 응원하고 있는데요. 바로 롯데 유격수이자 베.. 2021. 11. 20.
재난지원금으로 구매한 파인뷰 LX5000 파워 블박과 파인파워 보조배터리 사용후기 재난지원금으로 구매한 파인뷰 LX5000 파워 블박과 파인파워 보조배터리 사용후기 다들 재난 지원금은 잘 받으셨나요? 이번에 재난지원금으로 25만원을 수령하고 이 돈으로 뭘 해야 후회하지 않을까라는 고민을 하게 되었는데요. 사용처의 한계도 있고 온라인으로도 사용이 불가능하고 먹는게 남는 것인가라는 생각이 들때쯤.. 마침 얼마전에 6년간 사용했던 루카스 블랙박스의 보드 문제로 수명을 다했는데 재난지원금 받는 걸로 구매가 가능한지 오프라인 업체에 문의를 했더니 된다고 하네요 ㅎㅎ 알리발 10만원대의 저렴한 룸미러 타입의 블박을 하나더 사용 중이긴 한데 이건 시동 끄면 바로 꺼지게 되어 있어 보조배터리를 포함해 반나절이나 하루정도 시동을 꺼도 작동할 수 있는 블박을 설치하는게 낫지 않나 고민을 했는데요. 그래.. 2021. 11. 18.
변비여 안녕! 임산부도 먹을 수 있는 천연 변비약 푸룬주스 변비여 안녕! 임산부도 먹을 수 있는 천연 변비약 푸룬주스 남자들에 비해 여자들이 변비가 심한 분들이 참 많은데요. 물론 제 와이프도 예외는 아닙니다. 평소에도 화장실을 가는 횟수도 적고 힘을 팍팍 줘도 개미 손가락 만큼 싸고 나오는 일이 일쑤인데요. 특히나 일반 여성이면 몰라도 임산부일 경우 가려먹어야 하는 것도 많고 조심해야 할 것도 많은데 오늘 소개할 이 변비약(?)은 임산부들도 먹을 수 있고 효과도 좋습니다. 제 와이프도 예민한 편이라 집이 아닌 곳에서는 아예 화장실도 가지 못하고 집에서도 조용히 혼자 있어야 화장실을 가는 편인데요. 이러다 보니 변비가 심하네요. 여러가지 유산균을 먹어 봐도 물을 많이 마셔 봐도 큰 효과를 못 보다가 대장사랑이라는 보조식품(?)을 먹고는 잘 가는 편이었다고 하는데.. 2021. 11.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