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강력 접착력, 투명 실리콘 양면테이프 몬스터 클리어 겔 사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초강력 접착력, 투명 실리콘 양면테이프 몬스터 클리어 겔 사용후기

by 깜장야옹이 2020. 6. 5.
반응형



초강력 접착력, 투명 실리콘 양면테이프 몬스터 클리어 겔 사용후기



아무리 생각해도 사용빈도가 많을거 같진 않은데 이건 꼭 사야해!! 하는 제품이 한번씩 있죠? 사용할 곳이 몇군데 있긴 하지만 딱히 이 제품이 아니라도 상관은 없는.. 그런데 눈길이 떨어지지 않는 제품이 있었는데 안지르고 잘 참고 있었는데 이번에 몬스터겔 2+2, 4+4 이벤트를 하는 바람에 결국 사무실 동료와 반띵하는 걸로 반반결제를 했네요 ㅋㅋ


실리콘 투명 양면 테이프 몬스터겔이라는 제품인데요. 알리서 비슷한 제품이 팔아 가격비교를 해봤는데 2+2를 해도 알리가 싸더라는.. 가격도 살짝 국산이 비싸고 M도 국산은 3m, 알리는 5m..


그래도 이번엔 간만에 국내 쇼핑몰에서 쬐끔 더 주고 구매를 했네요 ㅎㅎ





1m 제품과 3m 제품이 있는데 제가 구매한 제품은 3m 제품입니다. 테이프의 폭은 3cm이며 두께가 2mm인데 사진으로만 봐도 두툼한게 한번 찰싹 붙으면 힘 좀 꾀나 쓸거처럼 보이죠?






<몬스터겔 사용법>

① 21도~38도 사이의 상온에서 사용

② 벽지, 부서지기 쉬운 곳, 특수 코팅처리된 곳, 유분이 있는 곳은 사용금지

③ 부착면을 깨끗이 한 후 사용

④ 몬스터겔 부착후 10초 이상 눌러서 압착

⑤ 수분이나 유분이 없는 물체를 부착할 것

⑥ 부착할 물체를 몬스터겔에 부착한 뒤 10초 이상 눌러서 압착

무거운 물체등을 부착하기 위해 강한 힘을 원할때는 몬스터 클리어 겔을 벽에 부착한뒤 10초 이상 눌러서 압착 시킨 뒤 72~96시간 뒤 원하는 물체를 몬스터겔에 부착




막상 사고나니 당장에 쓸곳이 많지는 않네요 ㅋㅋ 2개 중에 1개는 아빠 주고 1개 남았는데 서랍속에 잘 넣어뒀다 담에 써야지...


우선 책상 끝에 살짝 몬스터 클리어 겔을 부착해서 거기에 휴대폰 충전케이블을 붙여서 사용중인데요. 뗏다 붙였다를 반복중인데도 접착력이 좋네요. 붙이면 잘붙어 있습니다. 항상 케이블이 땅바닥에 널부러져 있었는데 나름 정리했네요 ㅎㅎ


혹시나 싶어 케이블 잠시 때 놓고 휴대폰을 붙여봤는데 오.. 딱 붙어 있네요 ㅋㅋ 케이블용이라 조금만 짤라 붙인거라 면적이 너무 적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붙는거 보고 신기 ㅎㅎ


그리고 화장실에 드라이기 거치대를 벽에 붙이는 용도로도 사용해봤는데 잘 붙어 있습니다. 거치대 뒤에 4줄 붙였는데 양쪽에 2줄만 붙였어도 됐을거 같네요. 은근 힘이 좋습니다.




물에 씻으면 표면에 뭍은 흙이나 먼지가 떨어져서 재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신 접착력은 처음에 비해 좀 떨어진다고 하네요.


선정리를 위한 멀티탭 안보이게 붙이기나 카펫 흐트러지지 않게 고정하는 것등 여러가지 방법이 판매처페이지에 잘 나와 있네요.


몬스터겔 붙인 의자를 벽에 뭍이고 70kg이 넘는 사람이 올라가도 붙어있는 영상도 있고.. 3cm만 있으면 2kg 유리, 1.2kg 스틸, 1kg 플라스틱을 붙일 수 있다고 합니다.


실리콘 투명 양면 테이프 몬스터 클리어 겔 구매페이지


제가 구매했던 페이지 링크 걸어 두니 궁금하신분은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몬스터 클리어 겔 장점>

◎ 투명이라 크게 티나지 않게 붙일 수 있다.

◎ 접착력이 좋아 무거운 제품도 잘 붙는다.

◎ 양면테이프 처럼 탈거후 접착 이물질이 벽면에 남지 않는다. 깨끗하게 떨어진다. 

재사용이 가능하다.

 칫솔, 케이블, 면도기 처럼 자주 사용하는 제품들은 뗏다 붙였다를 반복할 수 있다.



<몬스터 클리어 겔 단점>

◎ 2mm라는 두께가 생각보가 두껍다.

◎ 테이프를 자를때 칼로하면 한번에 잘라지 않아 결이 부드럽지 않다. 가위로 자를 것을 권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