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아를레키노 새맵, '빈악보 꺼내기' 방법
본문 바로가기
원신(genshin)

[원신] 아를레키노 새맵, '빈악보 꺼내기' 방법

by 깜장야옹이 2024. 4. 24.
반응형

 

[원신] 아를레키노 새맵, '빈악보 꺼내기' 방법 

 

오늘 아를레키노가 출시되었습니다. 아를레키노냐 클로린드냐 고민이 좀 있었지만 무튼 전 아를레키노를 뽑았네요. 또 열심히 모이서 클로린드도 무기는 포기하더라도 캐릭터만이라도 뽑을 수 있게 준비를 해야겠네요 ㅎ

 

오늘 아를레키노의 등장과 동시에 새로운 맵이 열렸는데요. 지하로 들어가서 얼마지나지 않아 '빈악보 꺼내기'라는 퀘스트를 받았는데 도저히 방법을 모르겠네요..

 

 

 

'빈악보 꺼내기' 미션을 받을때 이렇게 듀토리얼이 나오지만 저처럼 습관적 마우스 클릭 및 뛰어넘기를 하시는 분이라면 못보고 넘어가셨을거 같네요.

 

저 또한 이 듀토리얼을 못보는 바람에 한참을 헤메이다 겨우 클리어해줬답니다.

 

 

 

퀘스트를 진행하는 곳에 도착을 하시면 양쪽에 두개의 락기가 있고 중간에 잠겨있는 기믹하나와 고양이 한마리가 있을텐데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오른쪽이든 왼쪽이든 먼저 한곳으로 가셔서 저 같은 경우 왼쪽 시프트를 눌러줍니다. 아마 키 변경을 하지 않은 분이라면 T라고 뜰거 같네요.

 

이후 악기 앞에 서서 E키를 꾹~~~ 누르고 있으면 악기의 바가 위/ 아래로 움직일텐데요. 3개의 보기 중 뒤쪽 기둥에 있는 문양과 같은 문양을 지날때 E키를 놓아주면 됩니다.

 

 

 

오른쪽/ 왼쪽 모두 동일한 방법으로 뒤쪽 기둥에 있는 모양과 악기의 모양을 맞춰주면 '정교한 보물상자'를 하나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참 쉽죠잉~ '왼쪽 시프트(T키) → 악기 앞으로 이동 → E키 꾹 누른 상태로 바가 움직이면  →  뒷 기둥 문양과 맞을때 E키 놓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