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젊음의 거리' 서양식당' , 가성비 좋은 목살 스테이크
본문 바로가기
음식, 디저트

[울산] 젊음의 거리' 서양식당' , 가성비 좋은 목살 스테이크

by 깜장야옹이 2024. 1. 20.
반응형

 

 

[울산] 젊음의 거리 '서양식당', 가성비 좋은 목살 스테이크

 

어릴땐 울산하면 참 먼곳이고 하루 날잡아서 가지 않는 이상 가기 힘든 곳이라는 인식이 강했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대중교통이 발달하고 도로가 건설되어 이젠 울산도 금방 다녀올 수 있는 그런 곳이네요.

 

1~2년 전만해도 양산을 지나 국도로 올라가던지 울산해운대 고속도로를 이용해 올라갔을텐데 얼마전 노포에서 울산으로 가는 외곽도로가 완전개통하면서 이젠 울산까지 1시간이 채 걸리지 않네요. 그것도 무료도로!!

 

 

 

본점과 체인점이 있나봅니다. 저흰 젊음의 거리 인근에 일이 있어 가는 길에 검색해서 '서양식당'을 갔는데 블로그 포스팅한다고 보니 삼산동에 본점이 있고 성남동이 지점인가 보네요.

 

<음식점 상호>
서양식당 성남동점

<주소>
울산시 중구 젊음의 1거리 23 (롯데시네마 뒷골목)

<연락처>
052-248-0929

<영업시간>
매일 11시 ~20시20분 
(브레이크 타임 없음/ 마지막 주문 19시 40분)

 

 

 

따로 예약은 받지 않으며 나름 핫한 곳이라 주말에는 줄서서 기다린다고 하는데 저흰 평일 오후에 그것도 밥시간을 피해서 방문을 했더니  웨이팅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했네요. (입간판에는 예약가능인데 네이버 홈페이지로 가보면 예약불가라고 되어 있네요.)

 

 

 

원래 가려던 중식당에서 도착 100m 남겨놓고 중간에 급하게 노선을 변경한거라 혹여나 브레이크 타임이면 어떻하나 걱정했는데 브레이크 타임이 없네요 ㅎㅎ

 

따로 주차장은 없으나 걸어서 5분거리에 태화강 체육공원 공영주차장인 '성남둔지 공영 주차장'이 있으니 그곳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문은 각 테이블에 마련되어 있는 테블릿을 이용해 주문하시면 되고 리뷰작성시 청포도 에이드 혹은 자몽 에이드 중 한가지를 선택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참여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저흰 리뷰이벤트를 못봐서 자몽 에이드를 주문했는데 나중에 이걸 보고 말씀드렸더니 서비스로 변경해주시네요~ 감사감사!!

 

영수증 리뷰를 했었지만 그날 찍어둔 사진들이 있어서 이렇게 블로그에 또 포스팅을 ㅎㅎ

 

 

 

목살 스테이크와 항정살 김치덮밥을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엄청 푸짐하네요~  목살스테이크를 시킨 목적인 감튀도 양이 푸짐하네요. 목살스테이크에는 스테이크 외에도 감튀, 샐러드, 계란후라이가 곁들여져 나오네요. 머랄까 패밀리레스토랑 맛이랍니다!!!! 적당히 맛있고 적당히 양 많아서 부담없이 먹기 좋은 그런 맛!!

 

그리고 의외로 항정살 김치덮밥이 킥이었네요. 사실 이름만 들어도 상상이 되는 맛인데,, 그래서 첫 한 입을 먹었을때도 아는 맛이야 라는 느낌인데 먼가 먹을수록 중독되는 느낌이랄까요~ 좀 먹다 보니 목살스테이크가 느끼해서 손이 잘 안가는데 볶음김치까지 맛있었던 이 덮밥은 계속해서 손이 가네요~

 

그리고 서비스로 받은 자몽에이드가 웬만한 커피숍만큼 맛있네요. 적당히 달면서 톡 쏘는 청량감이 메뉴들과 잘 어우러졌네요.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다 먹지는 못했지만 맛있고 배부른 한끼였네요. 

 

와이프 입맛이 까다로워 그런가 대기할 만큼은 아니라고,,, 와이프피셜입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데이트 기분도 내고~ 음식도 맛있고 양이나 맛 대비 가격도 합리적이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