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수메르 침묵하는 지식의 탐구자, 던전속 '복도 안쪽에 있는 정원 조사하기' 방법
본문 바로가기
원신(genshin)

[원신] 수메르 침묵하는 지식의 탐구자, 던전속 '복도 안쪽에 있는 정원 조사하기' 방법

by 깜장야옹이 2022. 8. 24.
반응형

 

 

[원신] 수메르 침묵하는 지식의 탐구자, 던전속 '복도 안쪽에 있는 정원 조사하기' 방법

 

오늘 드디어 원신의 3.0 수메르가 오픈되었네요. 수메르로 가기 위해서는 전설임무 3장1막까지 가셔야 합니다. 

 

수메르의 위치는 몬드의 층암거연 있는 곳 바로 옆에 있으니 층암거연으로 이동하셔서 동굴따라 가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수메르의 초반은 스토리가 엄청 길다고 느껴질 정도로 말이 많네요.. 꿋꿋하게 견디고 나면 '침묵하는 지식의 탐구자' 퀘스트 중 하이파시아 상태 살피기를 하고나면 안개속 던전으로 진입을 하게 되는데요.

 

다른건 어려운게 없는데 '복도 안쪽에 있는 정원 조사하기'  퀘스트에서 살짝 머뭇거렸네요 ㅎㅎ

 

 

 

처음에는 정원으로 들어가면 되나 했는데 정원은 투명한 벽으로 되어 있어 들어갈 수도 없었고 별다른 힌트가 나오지 않아 점시 머뭇거렸는데요.

 

 

 

이상하게 바로 뜨지 않고 조금 지나니 바닥에 불빛이 반짝이기 시작합니다.

 

캐릭터를 바닥의 불빛이 반짝이는 곳으로 이동해서 세워둡니다.

 

 

 

정면에 보이는 돌에 반씩 그려져 있는 무늬를 서로 겹치지 않도록 하나의 그림이 되도록 마우스를 이용해 위치를 살짝씩 바꿔가며 움직이다 보면~~~

 

 

미션이 성공하게 됩니다. 정원에 들어갈 수 없고 2개의 돌에 그림이 있느게 대충 느낌은 왔는데 바닥에 위치가 나타나지 않아 좀 헤멨네요 ㅎㅎ

 

 

 

그리고 참고로 던전속 뿐만아니라 수메르 지역을 지나다보면 G 글자처럼 나무의 덩굴모양을 한게 보이실텐데요. 이나즈마에서 T 키를 이용해 이동하던거 알고 있으시죠?

 

처다보고 있으면 G라는 글자가 활성화 되는데 그때 T 키를 누르시면 쭉~~ 이동이 됩니다. 이나즈마와 동일한 방법이죠 ㅎㅎ

 

점프를 높게 해주는 탄력 넘치는 버섯과 G 글씨가 보일때 T 키를 이용해 이동하는 것만 잘 이용하시면 쉽게 클리어 하실 수 있을 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