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찾기 힘든 신의눈동자, 아이템을 이용해 찾아보자!
본문 바로가기
원신(genshin)

[원신] 찾기 힘든 신의눈동자, 아이템을 이용해 찾아보자!

by 깜장야옹이 2022. 8. 5.
반응형

 

[원신] 찾기 힘든 신의눈동자, 아이템을 이용해 찾아보자!


오늘 소개할 게임 원신의 내용은 몬드에서 얻을 수 있는 바람 신의 눈동자 리월에서 얻을 수 있는 바위 신의 눈동자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인 신의 눈동자 공명석에 대한 사용법입니다.

아직 다른 곳은 많이 남아 엄두가 안났는데 이상하게 리월만 4개를 남겨두고 신의 눈동자를 모두 찾았네요. 9개의 기둥을 열어 보무상자를 얻기 위해서는 리월의 130개에 달하는 신의 눈동자를 모두 찾아 일곱신상의 레벨을 10까지 만들어야 하는데요. 참고로 신상 9일때도 간혹 9개의 기둥을 모두 열 수 있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에는 보물상자를 열 수 없습니다. 신상 10을 만들어야 보물상자를 열수 있는 열쇠를 획득하니 만약 9개의 기둥을 모두 열고 몹까지 잡았는데 상자가 안열린다고 하시는 분은 신상 랩을 10까지 올리고 다시 가서 열어보시면 열릴거 같네요. 실제로 와이프가 Lv9에 기둥을 완료했는데 보물상자가 안열려 버그인가 했는데 신상 Lv10을 만들고 다시 가서 열어보니 상자들이 열렸네요 ㅎㅎ


리월의 9개 기둥 퀘스트를 위해 일곱신상 Lv10까지 올리고 있는데 남은 바위 신의 눈동자는 이제 4개. 솔직히 130개 정도의 신의 눈동자가 있는게 내가 어디를 획득했고 어디를 실패했는지 알 수가 없죠.. 기억력이 아무리 좋아도 일일이 다 기억할 수는 없겠죠.

 

 

 

일럴때 필요한 아이템이 있습니다.


합성을 하러가면 몬드의 바람 신의 눈동자와 리월의 바위 신의 눈동자를 찾을 수 있도록 아직 획득하지 못한 신의 눈동자 위치를 알려주는 신의 눈동자 공명석이 있으며 1회용으로 제작을 할 수 있습니다.

결국 전 리월의 남은 신의 눈동자가 4개이니 바위 신의 눈동자 공명석을 4개 만들어 두면 되겠죠~

바위 신의 눈동자 공명석을 1개 제작하는데 콜 라피스 5개, 유리백합 5개, 수정 1개, 500모나가 소모되고 바람 신의 눈동자 공명석을 1개 제작하는데는 민들레 씨앗 5개, 세실리아꽃 5개, 수정 1개, 500모나가 소모됩니다.


제작한 신의 눈동자 공명석은 가방(B)의 간편아이템에서 사용할 수 있고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가방에서 신의 눈동자 공명석으로 교체를 하고 Z를 누르면 됩니다.


몬드에서 실행을 해봤는데 근처에 잃어버린 신의 눈동자가 없다고 나오네요. 이게 생각보다 찾을 수 있는 범위가 넓긴한데 한번에 맵을 전체를 다 찾지는 못합니다.

 

대충 일곱신상을 기준으로 맵을 3~4등분 해서 못찾으면 다른 곳으로 이동을 해서 다시 검색을 해보시면 될거 같네요.

사진에서 빨간색으로 동그라미 쳐 둔곳은 제가 공명석을 실행한 곳이고 파란색으로 동그라미 되어 있는 곳은 공명석이 찾은 아직 획득하지 못한 바위 신의 눈동자가 존재하는 곳을 나타내는 겁니다.

 

 

 

이제 대충 어디쯤에 있는 신의 눈동자를 아직 획득하지 못했는지 위치를 알았죠? 이제부터 정확하게 위치를 찾아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상에서 대략적인 위치를 알았다면 다음으로 원신 관련 홈페이지에서 반경안에 몇개의 신의 눈동자가 있는지 확인하고 하나씩 찾아가봐야 겠죠.

(이곳)을 클릭하시면 위 사진처럼 원신의 지도를 볼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게임상 반경과 비교를 해보니 홈페이지 지도상에서 5개의 신의 눈동자가 있다고 나오네요. 이건 복불복이죠.. 어떤 곳은 1~2개만 있는 곳일 수도 있고 이번 처럼 주위에 신의 눈동자가 많은 곳일 수도 있고..

이제 이 5개의 신의 눈동자 위치를 방문해 보면 제가 못찾은 곳을 알 수 있겠죠? ㅎㅎ


5곳을 돌아다니다 보니 지도에 별이 뜨네요. 별이 뜬다는 소리는 획득하지 못한 신의 눈동자다 있다는 거겠죠 ㅎ

신의 눈동자 위츠를 찾으면 파랗게 있던 반경이 사라진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아이템을 이용해 범위를 좁혀 나가면 오래지 않아 남은 신의 눈동자를 모두 획득해서 일곱신상의 Lv10을 올리고 변하지 않는 위상이라는 업적도 달성 하실 수 있답니다.

비록 정확한 위치를 찾아 주지는 못하지만 반경을 좁혀주고 그 반경을 토대로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한다면 어렵지 않게 남은 신의 눈동자를 획득 하실 수 있을거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