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목영 퀘스트, 층암거연 노석 9개 위치
본문 바로가기
원신(genshin)

[원신] 목영 퀘스트, 층암거연 노석 9개 위치

by 깜장야옹이 2022. 8. 1.
반응형

 

[원신] 목영 퀘스트, 층암거연 노석 9개 위치


오늘은 층암거연 퀘스트 중 목영이 주는 퀘스트로 노석을 찾아 오라는 내용입니다. 3개씩 3번 퀘스트를 수행 할 수 있으니 결국 9개의 노석이 필요하답니다.

노석은 층암거연에서 구할 수 있으며 한번 채집을 하면 리젠이 되지 않는답니다. 다른사람과의 파티로 다른사람 게임속으로 들어가면 노석 서리가 가능한지는 모르겠네요.. 한번만 채집가능한 광석이라 다른사람 맵에서도 채집은 불가능하지 않을까 싶긴한데 ;;

그렇다고 와이프랑 파티 맺고 와이프 맵에 들어가서 서리 해 볼 만큼 간이 크지도 않아서 ㅋㅋ 뒷감당은...


층암거연에는 9개의 노석이 존재하며 각 위치는 위 지도를 참조해 주세요. 노석을 채집 할 때 노석위치에서 찍은 스샷들이라 정확합니다. 다만, 지도가 작아서 세세한 위치는 아래 사진들을 참조하시면 될거 같네요.

 

 

노석#1


노석들이 땅끝 아래에도 있지만 대부분이 주위의 가장 높은 곳에 있는 경우가 많으니 암벽등반 많이 하셔야 할거에요 ㅎ

 

 

 

노석 #2

 

 


예전에 지나가면서 광물이 있길래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 퀘스트 하면서 다시 가보니 한번 먹은 노석은 리젠이 되질 않네요. 한번 먹었음 그걸로 끝~

9개의 노석 중 제일 찾기 쉬웠던 노석이 이곳인거 같네요. 암벽 올라가는 나무로 된 엘리베이터 있는 곳인데 숨어있지 않아 바로 눈에 보이는 곳이랍니다.

 

노석 #3


지도상 위치에 도착을 했는데 노석이 안보이면 머리 위를 올려다 보세요.

 

노석 #4


간혹 땅 아래 노석이 있는 경우도 있으니 하늘만 처다보지 마시고 발 밑도 참고하세요~

 

노석 #5


지도의 위치에 도착을 했는데 노석이 안보이면 대부분 고개를 들어 가장 높은 봉우리로 오르시면 노석이 있답니다.

 

노석 #6


이번 노석도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네요. 반 시계 방향으로 돌면 암벽 안타고 초원을 달리며 찾을 수 있습니다. 지도의 시계 방향으로 돌면 암벽 타야 한답니다 ㅎ

 

 

 

노석 #7


굳이 주위 몹들이랑 싸울 필요 없어요. 싸우는 척하면서 노석만 빠르게 채취하면 도망가면 되요~

 

노석 #8

 

 

노석 #9


개인적으론 9개의 노석 중 제일 찾기 힘들었던게 마지막 9번째 노석이었던거 같네요. 한참을 하다 포기할뻔 했는데 오기로 찾은.. 바깥 지형만 헤매다 못찾았는데 동굴로 들어가는 길이 있네요. 동굴 바닥에 보시면 이렇게 노석이 있는데 문제는 이미 예전에 먹었던 거였다능... 안왔어도 갯수는 맞췄다는 건데 ㅠㅠ


생각보다 찾는데 시간이 걸려 스샷에서 주위 지형이나 풍경이 많이 나오도록 찍어봤는데 사진과 지형을 잘 비교하시면서 진행을 하시면 될거 같네요.

퀘스트 완료 후 연속으로 목영을 클릭하면 2번더 퀘스트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즉, 1회에 노석이 3개씩, 총 3회 진행 가능한 퀘스트 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