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계정당 1회만 받을 수 있는 20만 모라획득하기
본문 바로가기
원신(genshin)

[원신] 계정당 1회만 받을 수 있는 20만 모라획득하기

by 깜장야옹이 2022. 7. 26.
반응형

 

[원신] 계정당 1회만 받을 수 있는 20만 모라획득하기


원신을 하다보면 모라를 많이 벌었다는 걸 느낄때가 있는데요. 희안하게 케릭하나 얻어서 키우려고 하면 많다고 느껴졌던 모라가 어느샌가 바닥을 보여 주민의뢰나 현상토벌, 탐사파견을 통해 앵벌이를 하고 있는 내 자신을 자주 보실텐데요.

이상하게 많이 모은거 같은데 늘상 부족한게 모라와 경험치책인거 같네요.

오늘은 저처럼 케릭하나 키우려고 하면 한숨부터 나오는 분들을 위해 계정당 딱 1번만 제공하는 숨겨진 20만 모라를 획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카즈하를 키우고 있는데 이렇게 얻은 모라로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네요 ㅎㅎ


20만 모라를 획득하기 위해선 딱 2분만 시간을 내어 주시면 됩니다.

위치는 리월항의 북극은행으로 북극은행이 어디있는지 모르시는 분들은 제가 올린 스샷을 잘 따라오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리월항에는 2개의 포탈이 존재하는데 위쪽에 위치하고 있는 포탈로 이동합니다.


화살표로 표기해둔 곳이 북극은행입니다. 1층에는 보석상이 있으니 지도에서 보석모양을 보고 찾아가시면 됩니다.


블라드와 대화는 하지 않으셔도 되요 ㅎ 블라드가 위에 있어서 F만 막 누르면 볼라드랑 대화부터 진행하니 잘보시고 '북극은행 입장'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북극은행에 진입하셔서 북극은행 안내원 '예카테리나' 오른편으로 보시면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계단을 이용해서 2층으로 올라갑니다.


진귀한 보물상자가 하나 있는걸 확인하셨죠?

다른 아이템 없이 딱 20만 모라만 획득 하실 수 있습니다. 7~8단계의 특성하나 올릴 정도 밖엔 안되지만 없을땐 큰 힘이 되는 20만 모라네요. 요긴하게 사용하시면 될거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