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환각비경탐사하기 퀘스트 클리어 방법
본문 바로가기
원신(genshin)

[원신] 환각비경탐사하기 퀘스트 클리어 방법

by 깜장야옹이 2022. 7. 20.
반응형

 

[원신] 환각비경탐사하기 퀘스트 클리어 방법

 

게임만 진행해도 힘든데 사진까지 찍으면서 순서까지 정리하며 하려니 게임 진행속도도 느리고 힘도 2~3배는 더 드네요 ㅋㅋ 

 

오늘은 와이프와  "환각비경탐사하기"라는 퀘스트를 진행했는데 좀 쉽게 해보려고 검색을 했더니 공략이 없어 결국 우리가 진행 하면서 공략집을 만들었네요 ㅋㅋ

 

"환각비경탐사하기" 퀘스트를 진행하시는 분은 지금부터 시작할 공략을 보시면서 따라하시면 손쉽게 하실 수 있을거 같네요.

 

 

 

재단 주위를 돌아다니시면 총 3개의 조각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시작은 이 3개의 조각을 획득 하신 후 부터입니다.

 

 

 

첫번째 별의 파편, 퀘스트 문 열기

 

정면에 보이는 별모양이 있는 출입구쪽 제단으로 가서 모아온 조작을 넣어야 합니다.

 

 

 

방식은 간단합니다. 모은 조각을 상단과 하단에 넣어 정면에 보이는 별 모양과 같은 모습으로 만들어 주면 됩니다.

 

 

상단 조각
하단 조각

 

첫번째 잠긴 출입구의 상단과 하단 조각을 위 사진 처럼 넣어주세요.

 

 

 

별모양과 함께 잠겨있던 문이 열리게 됩니다.

 

 

 

열린 문으로 들어가서 하늘을 올려다 보면 모양이 보입니다. 칼 처럼 생긴 저 모양과 똑같이 바닥을 맞춰주면 됩니다.

 

 

 

그동안 음표를 해보셨기에 방법은 아시겟죠? 회전해서 방향을 맞춰주면 되고 각 돌은 1번씩 골고루 연결을 해줘야 합니다.

 

사진에서 해둔 모습대로 방향을 맞춰주시면 됩니다. 방향을 맞추시고 나서 돌을 한대 때리면 선이 생깁니다.

 

 

 

천장에 보이는 별자리와 동일하게 맞추고 나면 상자가 나오고 이를 열면 움직이는 별이 등장합니다. 이제부터 별을 따라 이동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별하늘의 도전"이라는 퀘스트 속의 퀘스트가 진행됩니다. 60초 동안 30번 이내로 명중하며 견뎌야 합니다. 처음엔 내용도 안보고 30회 이상 맞아야 하나 보다라며 열심히 날라오는 별을 따라가며 몸빵했는데 실패로 뜨네요 ㅋㅋ 

 

60초 동안 30회 이하로 맞으며 잘 도망치셔야 클리어입니다.

 

 

두번째 별의 파편, 퀘스트 문 열기

 

퀘스트 지역으로 가서 조사를 하시면 새로운 별자리 파편을 얻을 수 있고 돌아가서 두번째 문에 도전을 하시면 됩니다.

 

 

 

두번째 도전은 위 사진과 같은 별자리 문을 찾아서 조각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상단 조각
하단 조각

 

상단과 하단의 조각은 위 사진을 참조하셔서 넣으세요.

 

 

 

힌트가 되는 별자리 사진을 찍었는데 저장을 안하고 지워버렸네요 ㅋㅋ 두번째 문 앞에 서서 오른쪽 하늘을 쳐다보시면 틈새로 힌트 별자리가 보입니다. 

 

 

 

동일한 모양으로 만들어 주면 되니 위 사진을 보시면서 맞춰주시면 됩니다.

 

 

 

첫번째는 상자를 열면 길잡이 별이 나왔는데 이번 두번째는 돌을 만져야 길잡이 별이 나옵니다. 별을 따라 이동하시면 됩니다.

 

 

 

이번에도 퀘스트 속의 퀘스트가 발생했네요.

 

하늘을 보면서 이동하시면 되는데 모나가 움직일때 마다 같이 움직이는 별이 하나 있을텐데요. 사진 상으로 동그랗게 표기해둔 별이랍니다.

 

모나가 왼쪽으로 가면 왼쪽으로 움직이고 오른쪽으로 가면 오른쪽으로 움직이니 현재 모나의 위치를 나타내는 별이죠.

 

하늘의 별은 미로인데 현재 위치를 보면서 밖으로 나가면 됩니다. 미로 자체가 쉽게 되어 있어서 미로와 현재 위치만 빨리 캐치하면 금방 빠져 나갈 수 있는 퀘스트랍니다.

 

 

세번째 별의 파편, 퀘스트 문 열기

 

세번째 문을 여는 별의 파편을 얻기 위해 정해진 지도의 위치로 가셔서 조사를 합니다. 굳이 몹이랑 싸우지 않아도 조사해서 파편만 얻고 바로 도망가시면 됩니다.

 

 

 

세번째 문의 위치는 위 사진을 참조해 주세요.

 

 

상단 조각
하단 조각

 

세번째 문의 상단 조각과 하단 조각은 위 사진을 참조하셔서 넣어주세요.

 

 

 

세번째 모양입니다. 나름 쉽게 설명한다고 화살표로 다 표시를 하긴 했는데...

 

 

 

주위 모습을 보시면서 잘 맞춰보시는 수 밖에..

 

 

 

다시 길잡이 별을 따라 이동합니다.

 

 

네번째 별의 파편, 퀘스트 문 열기

 

네번째 문을 열기전에 위 사진에서 보시이는 문으로 가셔서 하단의 파편을 꺼내와야합니다.

 

네번째 문을 열수 있는 파편 중 하나가 부족해서 앞서 진행했던 문의 파편 중 동일한 모양의 파편을 꺼내오는 거랍니다.

 

 

 

네번째 문의 모습입니다.

 

 

상부 조각
하부 조각

 

앞서 진행했던 문에서 가져온 하부 조각을 네번째 문의 상부 조각에 넣어주면 됩니다. 위 사진처럼 상부와 하무 조각에 별의 파편을 넣어주세요.

 

 

 

주사위를 클릭할때 마다 천장에 모양이 바퀼텐데요. 네번째 문을 완료하기 위한 모양은 바로 이 모양입니다. 나머지 럭비공 처럼 생긴 모양은 모두 패스~

 

계단 따라 올라가니 또 있던데 그건 진행을 안했는데 다른 별 모양은 2층을 진행하기 위한 모양인지는 모르겠네요. 일단 2층은 진행하지 않아도 퀘가 완료 되었답니다. 그래서 저희도 아직 시도해보기 전이네요 ㅎ

 

 

 

천장으로 보이는 별의 모습과 동일하게 바닥에도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역시나 길잡이 별을 따라 이동하세요.

 

 

 

아무런 힌트 따위 없는 마지막 퀘스트 속 퀘스트네요..

 

길을 막 돌아 다니다 보면 일반 별들 사이로 길잡이 별이 보입니다. 그 길잡이 별에 다가가면 "별을 잡기"라는 문구가 뜨니 그때 "F" 눌러서 별을 잡으면 "환각비경탐사하기"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실제로 할때 머리를 좀 쓰면서 했는데 다 하고 나서 공략쓰니 별로 쓸말이 없네요.. 사진이 다했다능 ㅋㅋ

 

댓글